여전히 타유저환영하는 게시판에는서는 아무것도 할수가 없습니다.
역시나 그냥 여시 홍보게시판이네요. 제발 게시판에 타유저 환영 소통 이딴 소리 안했으면 좋겠네요. 뭐 들을리 만무하지만..'~'
댓글 달게 해주면 발생할 여러가지 일들이 두려웠던걸까요??'~'
그냥 통제하는겁니다. 마치 북쪽처럼. 외부 의견들이 마구 쏟아져나오면 혼란스러울테니까요.
일단 올라온 글들 정독해보고 댓글들 정독해봤는데 마치 종교 같군요.
SLR 클럽을 갈기갈기 찢어놓고.. 아재들 보트피플 만들어놓고 사과문이라고 올라온 글도 그저 변명이네요. 왜이리 혀가 길어요. 낼름 낼름??'~'
이미 섹스타, 노란색 바이브레이터 같은 자료가 인터넷에 떠돌고 있는데도 말이죠.
"여시회원으로서 사과 드립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이런 댓글들을 볼때마다 좋게 말해서 여시 회원들의 여시사랑을 짐작할수도 있겠으나..
한편으로 되게 답답하네요. 마치 고구마 100개 먹은것 같아요.'~'
여시에만 집중하지 말고 여러가지 알려진 사실들에 대해 확인해보고 합리적인 의심을 해줬으면 좋겠는데...
이미 스스로에게 질문을 던진 분이라면 여시 탈퇴했을것 같네요.
SLR 회원님들이 오유로 넘어오시면서 부터 이미 여시는 되돌아 올 수 없는 요단강을 건너간것 같아요.
사과글이라고 올려놨지만 오히려 논란만 키운꼴이 됐어요.
그리고 진짜 바보같은게..아니 자기들 입장 표명하는 글들은 다 공지 띄워놓고..
어찌..자신들이 찢어놓은 대한민국 대표 카메라 커뮤니티!! SLR 클럽 사과문은 공지 안띄웁니까.???
자신들의 부정한 행동들을 노출 시키고 싶지 않은거예요..?? 폰트 이빠이 올리고 강조 팍팍 해서 제목썻어야지...ㅉㅉ
행동력 좋으신 SLR 회원님들이 이미 선조치 다 들어간 상태로 알고 있습니다.
뭐..여시 나름의 대응 방법으로 고소자료 모은다고 진행하는거 같던데..법공부하는 아는 언니 오빠들 조언 따라 그렇게 진행하는건가요??
그냥 그거 접어야되요..ㅉㅉ 저도 한때 법공부하는 언니 오빠들 축에 낍니다만..되게 회의적이예요.
아니 사실 냉정하게 말해서 평소에 시사 상식 등에 관심이 있다면 이건 되도 않는 상황이라는거 다들 알거예요.
얼굴에 침뱉고 똥바르는 꼴이란걸 왜 모르시나요 '~'??
참.. 인변으로 팩하면 똥독 오릅니다.ㄷㄷㄷㄷ 제가 어릴때 똥통에 빠져서 똥독 살짝 걸려봐서 암..무서워요..이거..ㄷㄷㄷㄷㄷ
물론 대상을 특정지어서 욕하고 그런 사람들은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으나..아주 극소수겠죠? 그것도 100퍼센트 승산있는것도 아니고...
그리고..이경우는 달라요..아주 많이...
하나 더 말하자면 지금 여시에서 수집하는 고소자료는 법에 위배되지 않는 수준에서 여시를 까는 기준 자료가 될거예요'~'
사실 뭐 기준자료라고 할것도 없겠네요. 아무 의미없는거니깐요'~'
여시를 싫어하는 개구쟁이 네티즌들이 아슬아슬하게 개미똥꾸멍 긁듯이 건드릴것 같은 느낌은 뭐죠??'~'
뭐 이미 여시를 노답으로 치부하고 무시하는 유저들도 많겠구나.ㄷㄷㄷㄷ
6등급 여시들만 억울한거지..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등급 높으신 약 5만명 여시들은 탑씨라도 들여다봤으니 ㄷㄷㄷㄷㄷㄷㄷㄷ
등급제라니...그것도 특권있는...등급...아주 지라르풍자크..'~'
암튼..앞으로가 더욱 재밌어지겠네요.
SLR 아재들의 화력쇼는 볼기회조차 없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진짜 허풍은 아니고 꼭 SLR 회원님들만의 얘기는 해당하는건 아닙니다만 연륜이라는거 무시 못합니다.
30대 이후 연령대는요 왠만해서 인생의 단만 쓴맛 다 맛본 나이예요..그만큼 대처능력이 남달라요. 여유도 있고..
귀찮을뿐이지 행동으로 옮기면 끝까지 갈겁니다.
하..비오는데..잠은 자야겠고...매일아침 출근길은 힘들고..
다들 안녕히 주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