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포게에 포니를 대려오기 위해 굶거나, 물만 마신다고 하는데, 건강 좀 챙기셨으면 합니다. 반쯤 진담으로요.
차라리, 인형이 필요하시면, 제가 재료비에 제작비 약간 붙이거나, 피규어를 원하시면 스컬피를 사서 만들어 드릴게요. 그리니, 제가 가격을 낮춰서 드리면 남는 돈으로 뭘 좀 먹거나,
아니면, 좀, 포니를 참으세요. 그냥 생방만 보세요.
왜 이런글을 쓰냐고요? 저 아픈데다가 중증 우울증 걸리기 전까지는 20-30kg 가방에 총을 들고 심심풀이로 한 여름에 돌아다니던 채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사람들이 그거보고 여자 사람이 저렇게 다녀도 괜찮다고 물을 정도로 멀쩡했어요-행군 비슷한 건 보통 남자사람도 채력이 부족해 지치는 문제니까. 그런데 한 번 아프고 장기 망가진 다음부터는 그렇게 하고 다녔다간 바로 쓰러집니다. 몸 한번 아프면, 큰일난다는 걸 경험으로 얼고 있죠.
부탁이니, 건강을 챙기세요. 정필요하시면, 제가 어떻게든 낮은 가격에 굿즈를 만들어 볼게요. 요즘같은 시기에는 건강이 중요하고요! 그럼 전 잠시 쉬었다가 다시 포게에 돌아올게요. 건강하세요. 지속적인 덕질을 위해선 먼저 건강이 중요합니다!
그때는 참 좋았죠. 심장도, 간도 멀쩡했고, 35도 아스팔트 위해서 30kg 이상되는 걸 평범하게 들고다녔었는데, 한번 아프니, 완전히 망가졌네요.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