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 게시판 |
베스트 |
|
유머 |
|
이야기 |
|
이슈 |
|
생활 |
|
취미 |
|
학술 |
|
방송연예 |
|
방송프로그램 |
|
디지털 |
|
스포츠 |
|
야구팀 |
|
게임1 |
|
게임2 |
|
기타 |
|
운영 |
|
임시게시판 |
|
옵션 |
|
최근 회사에서 전기차 신청한게 당첨되서 몇일전 인수받은 sm3 ZE
특징
전기차 답게 매우 조용함.. 시동키면 ㅇㅏ무소리도 안들림.. 운행할때는 저속에서 가상의 배기음이 들리는데 거슬림..
최대 주행거리는 완충시 135KM정도.. 아직 고속도로를 전기차로 운행하기는 힘들듯..
최대속도는 90까진 내봣는데 더이상 안내봄.. 말로는 제로백이 11초대로 나온다고 들었는데
가속감은 나쁘지 않았음... 일반 준중형 가솔린이랑 비슷한 정도..
핸들링은 르삼차 특징으로 뭐 무난한 느낌을 주엇고 브레이킹은 가속하다가 엑셀에서 발때면 속도가 팍 내려가면서
제동이됨..(회생제동)
물론 브레이크를 밟아야 서지만 탄력주행 한답시고 가속해놓고 엑셀에서 발때면 안됨..(한마디로 엄청나게 잘섬)
시트는 르삼차 특징이 고스란히 살아있음 시트포지션 높고 동급차에 비해 단단함.. 물론 그렇게 나쁘지는 않음.
원래 작성자는 신차 나오면 시승을 무조건 해보지만 요새 차게가 뒤숭숭해서 차게 활성화 목적으로 처음으로 후기를 남김...
마지막으로 허접한 후기 읽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출처 | 회사차 |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