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 게시판 |
베스트 |
|
유머 |
|
이야기 |
|
이슈 |
|
생활 |
|
취미 |
|
학술 |
|
방송연예 |
|
방송프로그램 |
|
디지털 |
|
스포츠 |
|
야구팀 |
|
게임1 |
|
게임2 |
|
기타 |
|
운영 |
|
임시게시판 |
|
제품 자체는 가성비도 뛰어나고(들리는 바로는) 실제로 써 봤더니 성능도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러나 문제점이 없지는 않네요.
일단 서비스가 개판입니다.
제품 한 개를 반품 처리를 하려고 온라인으로 문의를 했더니 규정상 환불이 불가하다 하여
전화로 항의를 해서 OK사인을 받고 돌려보냈습니다.
그런데, 다음날 한성 컴퓨터에서 전화가 오더니 또 환불이 안된다고 하여 다시 항의를 했더니
잠시 후에 전화를 주겠다고 하고는 퇴근 시간 까지 전화가 오지 않았습니다.
오늘이 금요일이니 다음 주 월요일이 되어서야 환불 가능 여부를 알 수 있겠네요.
일단 사건 경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SSD+하드 디스크 사양의 노트북에는 내장 ODD를 같이 부착할수가 없는데,
주문시(한성 컴퓨터 본사 홈페이지에서) 내장 ODD를 옵션으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제품 설명이나 별도의 공지에 '동시 장착이 불가합니다' 라는 말이 전혀 없기 때문에
전문가가 아닌 이상 당연히 장착이 될 것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아무튼 제품을 받고 나서야 하드 디스크와 ODD를 동시에 장착할 수 없다는걸 깨닫고
위와 같이 환불 절차를 진행하였습니다.
그런데 웃긴게 한성 컴퓨터 직원은 내장 ODD를 덤으로 준걸로 알고 있더군요.
제 돈 주고 산것이라고 증명을 해주니 다시 전화를 해주겠다고 하고서는 퇴근...
아무튼 이것 외에도 한글 메뉴얼이 없고, 유틸리티 파일들이 CD형태로 동봉이 되는 문제가 있습니다만
서비스 문제에 비하면 그나마 새발에 피겠죠..
참고로 CD에 들어있는 전자 메뉴얼에도 한글 메뉴얼이 없습니다.
컴퓨터 전문가가 아닌 이상에야 노트북은 AS의존도가 클 수 밖에 없습니다.
말로만 1년 AS 보장해준다고 해봤자 서비스가 저 모양이어서야 신뢰하기는 어려울것 같네요.
한성 컴퓨터 제품을 구매하실분들은 필히 재고하시길 바랍니다.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