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고 생각들은 하고 계실꺼라 믿습니다만,,,
혹여나 얘기하는거지만, 아시다시피 여시를 제외하고라도 오유에는 여성오유유저들도 있단 사실을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만일 이 사태가 운영자님이 저희에 의견을 받아들여서 여시가 차단사유가 되는걸로 마무리가 되든, 아님 여시에 사과로 마무리가 되든
이 사건 이후 뭐랄까 여성혐오 표현에 대해서 관대해질까 걱정됩니다.(제 글 목록 보면 알지만, 저는 남자입니다. 행여 여시유저로 매도될까 두렵습니다ㅜ)
오유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 여시유저를 제외하더라도 남녀성비가 남6:여4 혹은 남7:여3 아님 저 중간수 정도로 보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원래 행보인 중립적인 입장에서 무분별한 남혐도 여협도 지양해야 함을 상기시키고 싶습니다.
솔직히 어디까지가 남혐이고, 여혐인진 저도 모릅니다. 대표적으로 돈과 명품만 쫓는 이미지의 여자, 여자를 노리개 취급하는 남자의 이미지가 대표적인
여혐,남혐인듯 합니다.
아마 이 사건이 마무리가 된다면, 저희가 해야할 과제중의 하나가 저 사이를 조정하는 일이겠죠.
이번일로 너무 여성에 대한 혐오가 증가해서 꼴마초적인 성향 또한 안나왔으면 합니다. 저같은 솔로들이 여자에 대해서 알수있는 유일한통로 거든요 ㅜㅜ
암튼 여시에 대한 강경대응과 별개로 오유내에서 차별적인 상황이 생기지 않았으면 합니다.여혐이나 남혐이나 둘다 쓰레기 짓입니다. 저는 정말 오유를 좋아합니다. 오유가 너무 한쪽으로 쏠리지 않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