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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 글 쓴 사람인데. 이래서 게시판 질 하면 안되는 구나
1. 부동진 데미지 지금의 절반으로 감소, 스킬 이펙트 흐리게 바꿈
- 스킬 데미지가 줄어도 좋아 스킬 이펙트를 좀 잘 안 보일 수 있게 바꿔줘
- 쵸가스에서 명암을 한 절반 정도로 낮추면 내가 원하는 거야
- 쵸가스는 신경쓰지 말자 걔 스킬은 맞으면 무려 에어본이야.
2. 부동진 데미지 사거리 감소, 대신 1초 제압
- 어차피 부동진 사거리 길어봤자 맞추지도 못해 시전시간이 얼마인지 모르겠지만
스킬 시전 시켜놓고 믹스 커피 타러 가도 될 것 같아
- 대신 사거리를 줄여 어느 정도만 q사거리보다 조금 길게 (q가 550이니까 한 700정도)
지금은 900이야
- 대신 2초 스네어를 1초 제압으로 바꾸는 거야 어차피 스킬 콤보 다 넣는데 (죽손, 점화까지) 1초면 충분해
- 그럼 어떻게 되냐면 부동진은 여전히 맞추기 어렵지만 사실 사거리 감소로 더 어려워졌지만
맞으면 무조건 반피 이상 없어지는 거야. 스웨인은 아무런 피해도 보지 않고
지금 내 글 읽고 쓰는거에요?
1번이 뭘 의미하는 거 같애. 데미지 존나 줄이고 이펙트 좀 덜 티나게 줄여달라는거야 이펙트가 없다는 것도 아냐.
어차피 못쓸 스킬 한타에서 스킬 정신 없이 난사할 때 좀 덜 티나게 쓰고 싶어하는 거에요.
즉 스킬 데미지 반토막 (-), 스킬 시전 효과 줄임 (약간의 버프) 이게 끝
2번은 뭘 의미할까요? 데미지와 사거리, CC 시간 50% 감소 (-), CC 종류 변경 (+)
물론 이게 좀 심한 버프가 될 수도 있지만 그래서 조심스럽게 얘기한 거에요.
대신 너프가 존나 심하잖아. 안그래도 맞추기 힘든 부동진인데
숫자로도 써놨잖아 지금 사거리 900인데 700으로 줄이자고
결과는 위에 써놨는데 모를까봐 또 쓰네요.
맞추는 난이도 급상승, 대신 한번 맞으면 스킬 쏟아부워서 반피로 만듬
이건 뭐냐면 한타 때 스킬 효용은 좀 떨어지더라도 하나는 물고 늘어진다는 건데
이게 존나 버프에요?
아 답답하네
맞추기 쉽게 해달라는 게 아니잖아요.
1번 이펙트 줄여달라는 거야 맞추는 난이도는 똑같음
2번 더 맞추기 어렵게 해달라는 거야
말귀 못알아듣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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