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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Pheonix Down 0.6
Suggested Players : 4
Tile Set : Desert
Type : 팀플용
Size : 128 x 128
Starting Point : 11시, 2시, 5시, 8시
Scenario Version : 0.6
Reading : 피닉스다운
Created by callcallcallcal
제작자의 설명
블레이즈를 토대로 한 팀플용 맵입니다. 불사조 피닉스의 꼬리를 닮았다(라고 우기)는 의미에서 피닉스 다운이라고 지었습니다.
변경사항
두댓이 추가되었습니다. 중앙 구조물에 변화를 주었습니다.
(4) Beyond the HighWay 0.3
Suggested Players : 4
Tile Set : Badland
Type : 중앙 힘싸움 형
Size : 128 x 128
Starting Point : 11시, 1시, 5시, 7시
Scenario Version : 0.3
Reading : 비욘드 더 하이웨이
Created by callcallcallcal
개방형태의 맵으로 본진 가까이에 있는 멀티를 통해 많은 물량이 나오는 중앙 힘싸움 형식으로 만들었습니다.
변경사항
본진 자원 위치가 수정되었습니다. 가스 멀티로 가는 길이 수정되었습니다.
테스트 결과
테스트 결과가 없습니다.
Terran vs Protoss (0:0)
Protoss vs Zerg (0:0)
Zerg vs Terran (0:0)
Terran : 0 - 0 - 0 0%
Protoss : 0 - 0 - 0 0%
Zerg : 0 - 0 - 0 0%
(4) Rush Hour 0.5
Suggested Players : 4
Tile Set : Space
Type : 중앙 힘싸움 형
Size : 128 x 128
Starting Point : 11시, 1시, 5시, 7시
Scenario Version : 0.5
Reading : 러시아워
Created by callcallcallcal
제작자의 설명
처음으로 스페이스 타일로 한번 끄적여봤습니다. 생각보다 어렵더군요 ㅡㅡa; 많은 자원을 통한 물량전을 유도한 맵입니다. 초반 더블하기에 그리 나쁘지만도 않아서 대규모 물량전이 쉽게 나올꺼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맵이름은 SsoNe[ou]님이 지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변경사항
본진 자원의 위치가 변경되었습니다. 11시와 1시의 입구가 수정되었습니다. 섬멀티에 두갈래 길이 생기고 가스 멀티에서 미네랄멀티로 수정하였습니다.
테스트 결과
Terran vs Protoss (2:1)
Protoss vs Zerg (3:1)
Zerg vs Terran (1:0)
Terran : 4 - 2 - 2 50%
Protoss : 7 - 4 - 3 57%
Zerg : 5 - 2 - 3 40%
Suggested Players : 4
Tile Set : Jungle
Type : 중앙 힘싸움 형
Size : 128 x 128
Starting Point : 11시, 1시, 5시, 7시
Scenario Version : 0.5
Reading : 더 파이널 그라운드
Created by callcallcallcal
제작자의 설명
개마고원 + 노스텔지아라고 보시면 무방할 듯 싶습니다. 특별한 컨셉이 아니라 그냥 생각 나는대로 끄적였기에 ㅡㅡa;(소재 고갈이라고 죽어도 말 못하는;;) 뭐.. 거의 개마고원 수준이 되어 버렸군요;
변경사항
본진 자원 위치와 크기가 변경되었습니다. 두댓이 추가되었습니다. 7시 안마당의 자원 위치가 변경되었습니다.
테스트 결과
Terran vs Protoss (1:0)
Protoss vs Zerg (0:0)
Zerg vs Terran (0:1)
Terran : 2 - 2 - 0 100%
Protoss : 1 - 0 - 1 0%
Zerg : 1 - 0 - 1 0%
(2) Hydra Destroyer 0.3
Suggested Players : 2
Tile Set : Ice
Type : 전략형
Size : 96 x 128
Starting Point : 11시, 7시
Scenario Version : 0.3
Reading : 하이드라 디스트로이어
Created by callcallcallcal
제작자의 설명
예전에 만들었던 프로즌 리버(얼어붙은 강)이라는 맵을 변경하였습니다. 가스 멀티를 섬으로 바꾸고.. 대신 멀티 하나를 추가하여 자원상으로 매우 풍족하게 했습니다. 거기에 샛길을 두어 게릴라플레이를 유도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저그에게 상당히 무게가 실리는 맵이라 생각합니다.
변경사항
본진의 자원 배치가 변경되었습니다. 11시 멀티의 자원 배치가 변경되었습니다. 중앙에 조그만 샛길이 추가되었습니다. 두댓이 추가되었습니다.
테스트 결과
Terran vs Protoss (1:0)
Protoss vs Zerg (0:0)
Zerg vs Terran (0:0)
Terran : 1 - 1 - 0 100%
Protoss : 1 - 0 - 1 0%
Zerg : 0 - 0 - 0 0%
(4) Aroma of the Primrose 0.3
Suggested Players : 4
Tile Set : Twilight
Type : 전략 및 힘싸움형
Size : 128 x 128
Starting Point : 11시, 1시, 5시, 7시
Scenario Version : 0.3
Reading : 아로마 오브 더 프림로즈
Created by callcallcallcal
제작자의 설명
힘싸움 + 전략형 맵을 만들어 보고 싶어서 끄적댔는데.. 제작자의 의도와는 너무나 거리가 멀어진;; 일단 본진으로 들어오는 길이 두갈래입니다. 하나는 앞마당 하나는 뒷마당.. 뒷마당으로 가는 길은 서플라이로는 완벽하게 막히고 파일런으로는 질럿이나 프로브를 동원해야 완벽하게 막힙니다; (저그는..;) 중앙의 멀티는 거의 구조물 역할만 하게 되거나 가끔 관광(?)용으로 먹게 될 듯 싶습니다.
변경사항
본진 자원배치가 수정되었습니다. 11시 입구쪽 크레바스 위치가 변경되었습니다. 두댓이 추가되었습니다.
테스트 결과
Terran vs Protoss (2:1)
Protoss vs Zerg (0:0)
Zerg vs Terran (2:1)
Terran : 6 - 3 - 3 50%
Protoss : 3 - 1 - 2 33%
Zerg : 3 - 2 - 1 67%
(4) Manpasikjeok 0.3
Suggested Players : 4
Tile Set : Badland
Type : 전략 및 힘싸움형
Size : 128 x 128
Starting Point : 12시, 2시, 6시, 8시
Scenario Version : 0.3
Reading : 만파식적
Created by callcallcallcal
제작자의 설명
로스트템플의 형태에 레퀴엠의 뒷마당을 추가했습니다. 뭐 특별하게 의도한 바는 없네요. 만파식적이라는 말은 제가 임의로 지은 제목입니다. 별 의미 없어요;
변경사항
본진 크기가 수정되었습니다. 두댓을 추가하였습니다.
테스트 결과
Terran vs Protoss (1:1)
Protoss vs Zerg (1:0)
Zerg vs Terran (1:3)
Terran : 6 - 4- 2 67%
Protoss : 3 - 2 - 1 67%
Zerg : 5 - 1 - 4 20%
(3) In a Fog 0.1
Suggested Players : 3
Tile Set : Jungle
Type : 비대칭형
Size : 128 x 128
Starting Point : 12시, 5시, 8시
Scenario Version : 0.1
Reading : 인 어 포그
Created by callcallcallcal
제작자의 설명
온게임넷의 비대칭맵 알케미스트와 거의 같습니다 --; 다만 중앙으로 가는 통로가 더 있고 5시 지형이 역언덕이라는 점이 조금 다릅니다. 밸런스에 전혀 신경 안쓰고.. 부탁받아 만든 맵입니다; 태클걸지 말아주세요;
변경사항
초기버전입니다.
테스트 결과
초기버전입니다.
Terran vs Protoss (0:0)
Protoss vs Zerg (0:0)
Zerg vs Terran (0:0)
Terran : 0 - 0- 0 0%
Protoss : 0 - 0 - 0 0%
Zerg : 0 - 0 - 0 0%
(4) Irony 0.1
Suggested Players : 4
Tile Set : Desert
Type : 게릴라 및 중앙 힘싸움형
Size : 128 x 128
Starting Point : 11시, 1시, 5시, 7시
Scenario Version : 0.1
Reading : 아이러니
Created by callcallcallcal
제작자의 설명
본진 뒤가 뻥 뚤려 있어서 게릴라 당할 확률이 100%에 가깝지만.. 반대로 너무 게릴라에만 신경쓰다보면 가까운 거리로 인해 바로 밀릴 수 있는 매우 난감한 상황이 연출되도록 만든 맵입니다. 자신의 의도와 전혀 다른 상황이 나올 수 있다는 뜻에서 아이러니라고 지었습니다.
변경사항
초기버전입니다.
테스트 결과
초기버전입니다.
Terran vs Protoss (0:0)
Protoss vs Zerg (0:0)
Zerg vs Terran (0:0)
Terran : 0 - 0- 0 0%
Protoss : 0 - 0 - 0 0%
Zerg : 0 - 0 - 0 0%
제1회콘서트중~!
Nike!
Christmas in Love콘서트 후 션과 함께!
오늘만 두개째! ㅠㅠ)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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