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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를들어 케이틀린은 기본 평타 사거리가 매우 길지만 스킬에 데미지를 확 먹일수 있는 주력 짤짤이가 없고
그레이브스 같은 경우에는 평타 사거리가 매우 짧지만 한방에 팡 터지는 스킬들의 콤보는 순삭이 쩔죠
트리같은경우는 레벨업에 따른 사거리 증가 때문에 초반에 견제 안해놓으면 매우 힘들고 생존기가 있고
제이스같은 경우에는 .. 몰라 이건 그냥 정신나간 망나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일히 정리하기는 귀찮아서 여기서 접지만
여튼 상대 챔프의 특성을 잘 보고 플레이 하시면 더 편하죠
adc vs adc의 카운터픽도 이런걸로 잘 요리조리 따져서 하시면 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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