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선수 차두리가 직접 부른 광고 음악 <간 때문이야>가 디지털 싱글로 나온다는 이야기가 전해지자 세계 네티즌들이 폭소하고 있습니다.
네티즌들은 심지어 간에 대한 노래가 나올줄은 예상할 수 없었다며 노래 자체도 상당히 귀에 잘 들어온다는 평입니다.
아래는 올케이팝 네티즌들의 관련 댓글들입니다.
차두리, <간 때문이야> 디지털 싱글 발매
최근 한국은 차두리 열풍에 휩싸여 있다.
이 축구 선수는 일종의 제약 회사 CF속에서 굉장히 캐치한 노래를 불러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다. 노래 가사에는 <간 때문이야, 피곤은 간 때문이야>라는 구절이 포함되어 있다. CF가 공개된 이후 이 노래는 수많은 버라이어티 쇼에서 연예인들에게 패러디가 되고 있으며 노래 자체도 초자연적인 친숙함으로 사람들의 뇌리에서 떠나질 않고 있다.
이 믿지 못할 인기와 높은 관심 때문에 타이틀 <간 때문이야>의 풀 디지털 버젼이 릴리즈되기 이르렀다.
이 디지털 싱글은 현재 뮤직 포털 사이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차트에서도 그 인기 만큼이나 높은 랭크를 얻고 있다. 판매액은 전액 기부될 예정이라고 한다.
saywurd 우스울 정도로 끔직한 노래다. 아마도 한국에서는 레베카 블랙의 프라이데이도 성공했을 수도 있겠다. 한국인들이 간에 대한 노래를 사랑한다면, 일주일의 한 요일에 관한 노래도 사랑하지 않겠냐고.
kplovesu 하지만 실제 이 노래는 듣기 편하잖아 ㅋㅋ
pixi3stik 적어도 이번건 광고가 원작인 조크 송이잖아. 레베카쪽은 변명의 여지가 없지.
* 레베카 블랙의 프라이데이 - 레베카 블랙은 13세 여가수, 저스틴 비버의 짝퉁이라고 볼 수 있다. 나이답게 키치하고 유치한 노래를 발표했는데, 노래 가사는 '아침에 일어나 밥을 먹고 차 뒷좌석에 탈까 앞좌석에 탈까, 금요일은 파티하는 날, 이 주말이 안끝났으면 좋겠어'를 3분 40초동안 반복하는 해괴한 노래다. 이 노래가 릴리즈된지 2주일쯤 되었는데 온라인에서 엄청난 악플과 욕을 먹으며 노이즈 마케팅쪽으로만 성공한 노래가 되었다. 온갖 개그맨들의 패러디와 함께 유튜브 영상은 너무 욕을 먹어 아예 추천(like)/비추천(dislike)기능이 막힌 상태.
kpopnyc ㅋㅋㅋㅋ 그가 스코틀랜드를 떠나서(그는 셀틱 FC에서 뛰고 있음) 한국에서 뮤직 쇼에 등장하는 모습도 상상할 수 있겠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