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창원, 유승민 "박근혜 정말 깨끗한 분" 과거 인터뷰 영상 공유..."도망치지 마시길"
더불어민주당 표창원 의원이 새누리당 유승민 의원을 비판했다. 표 의원은 유 의원이 박근혜 대통령을 지지하는 과거 인터뷰 영상과 함께 "사이 나빠졌다고 그냥 털고 없던 일로 털고 도망치지 마시기 바랍니다"라는 글을 자신의 페이스북에 게재했다.
25일 표 의원이 공유한 40초 짜리 영상에서는 유 의원이 박근혜 대통령이 대선 후보가 되기 전 MBC 뉴스에 출연해 인터뷰하는 모습이 담겼다.
뉴스 진행자가 "박근혜 전 대표가 꼭 대통령 후보가 되어야 하는 마땅한 이유 3가지만 말해달라"고 요청하자 유 의원은 "저는 박 대표는 국가관과 애국심이 정말 투철한 분"이라고 답했다.
이어 유 원은 "원칙과 신뢰에 대해서 국민이 보는 어느 정치인보다 리더십이 확실하다. 그분의 강한 힘은 원칙과 신뢰에서 나온다"고 말했다.
끝으로 "정말 깨끗한 분"이라며 "(박 대표가 대통령이 된다면) 이 부패하고 부조리한 문제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을 것"이라고 답했다.
해당 영상을 공유한 표 의원은 "유승민 의원이 말했던 박근혜, 대구 경북 분들을 포함한 무수한 사람들에게 박근혜에 대한 막연하고 무조건적 지지와 기대, 희망을 심어주었죠. 사이 나빠졌다고 그냥 털고 없던 일로 털고 도망치지 마시기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이하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