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챔피언이나 몬스터, 아이템 등에 관련된 이런저런 문제들을 만들어 보고 있는데 꽤 재미있네요.
문제 몇 개 만들어본거 올려봅니다.
이거 보시는 분들도 자신의 주 챔피언이나 다른 생각나는 문제들 한두개씩 만들어보시면 좋은 문제들이 많이 나올것 같네요 ㅎㅎ
가렌
-가렌의 패시브 [인내심]은 미니언에게 피해를 입어도 유지된다.(O/X)
소라카
-소라카의 궁극기 [기원]의 회복량은 카서스의 궁극기 [진혼곡]의 피해량보다 크다.(동레벨 기준) (O/X)
알리스타
-알리스타의 궁극기 [꺾을 수 없는 의지]는 소환사 주문 [점화]나 베인의 [은화살]과 같은 고정 피해도 감소시킨다.(O/X)
타릭
-타릭이 산산조각 스킬을 사용했을 때, 쿨타임 동안 타릭은 추가 방어력을 모두 잃는다.(O/X)
정글
-[소환사의 협곡]에서 바론과 드래곤을 제외한 정글 몬스터의 마법 저항력은 모두 0이다.(O/X)
아이템
-[마법사의 신발]에는 [마법 관통력 +20] 옵션이 있고, [심연의 홀]에는 [근처의 적 마법저항력 -20] 옵션이 있다. 그렇다면 [마법 관통력 증가]과 [마법 저항력 감소]는 어떻게 다른지 서술하시오.
-적이 설치한 [투명 감지 와드(일명 핑와)]를 철거했을 때 들어오는 골드는 [시야 와드]와 똑같은 25G이다.(O/X)
-[기동력의 장화]의 고유 지속 효과(5초동안 비전투 상태일시 이동속도 향상 +5)는 아군에게 회복 스킬을 사용했을 때도 해제된다.(O/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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