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준씨 표절 증거 자료.
박두진 2004.01.26 01:49
0
제 2장 표절
표절가요란 남의 곡을 표절하여 상업적인 또는 개인적인 이익을 위해서 쓰는것을 뜻한다.
이는 명백한 무단용도, '도적행위'이다. 현제 공식적인 문씨의 표절은 10곡이며 아래의 주소는4개의 표절곡 증거자료이며 믿을수없다면 본인이 직접 하나하나 들어보는것을 추천한다.
증거자료:
http://www.aijoara.com/zboard/data/FreeBrd/m3.wma 1. Gamma Ray - Free Time
문희준 - 웃어요
2. Metallica - Welcome Home.
문희준 - To be continued...
3. Linkin Park - Don't stay
문희준 - The Rome
4. RATM - Guerrilla Radio
문희준 - I don't care for anything but music
5. PaPa Roach - Last Resort
문희준 - G.선상의 아리아
6. Dir en grey - Majohyst of decadence
문희준 - Red&White
7. 철도원ost - 철로
문희준 - 내님
8. Korn - Predictable, Blind
Linkin Park - One step closer
문희준 - I
9. Life House - Everything
문희준 - My Life...And My Way
10. Sting -Shape Of My Heart
문희준 - 눈물이 마른 뒤 (Love Theme2)
표절에 관한 자료를 올려달라고 하시길래 퍼왔습니다.
읽으신 분도 있고 못읽으신 분도 있으리라 봅니다.
7옥타브는 헛소문인건 알겠습니다.
표절한 노래 반이상이 제가 좋아하는 노래들인데.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너무하지 않나 싶군요.
심한데요?
정보출저:
www.kmra.net www.bugsmusic.co.kr 정성희 : 표절이라면 신문에 대문짝만하게 나지 않았을까 싶어요.. 그리고 비슷하지만 똑같다는 생각은 들지 않는것같구요. 음악할때 워낙 린킨파크나 메탈리카나 락밴드분들 음악을 많이 듣고해서 비슷하게 나온다고 생각했었어요. 근데 표절은 아주 똑같아야 표절 아닐까 싶구요. 얼추 비슷한건 알겠는데 이건 짜집어서 억지로 비슷하게 맞추려는것 같다는 생각도 드는데; H.O.T.때부터 항상 표절설은 있었지만 실제로 표절인적은 한번도 없었어요.. 또 표절한 가수가 있다면 티비에 나오고 난리도 아니였죠.. 그리고 눈물이 마른뒤는;; 리메이크곡 입니다.. (01.26 12:37)
정성희 : 그리고 제 짧은 생각으로는 도레미파솔라시 이 7음계에서 이렇게 수도없는 음악을 만들어내는데 맘먹고 찾아보면 비슷한곡은 굉장히 많을거라 생각해요. 근데 우리가 안티분들의 단두대위에 올라 앉아있으니까 더더욱이 이러는건 아닐까 싶고요. 표절뿐 아니라 표절설만 나도 티비에 나오고 난리가 나는데 한번도 그런적도 없었고 단지 안티사이트에서만 이 파일이 돌아다닐 뿐이였어요. (01.26 12:39)
정성희 : 출처도 보면 kmra과 벅스뮤직인데.. 저런곳에서 기사가 나도는건 우릴 아주 싫어하시는 분들께서 부풀려진 기사를 만들어내고 짜집어내고 하시기때문에 정말 신뢰할수가 없거든요.. 그리고 표절설은 이거 말고도 또 있었는데 그것도 결국 아니였구요.. (01.26 12:41)
정성희 : 그리고 무엇보다 눈물이 마른뒤는 리메이크 곡인데도 가사집에도 리메이크 했다고 써있는걸로 기억하는데 앞뒤도 확인 안하시고 무작정 표절이라고 하신점도 이상하지 않나요? 제 생각은 그런데.. 어쨌든 그렇게 함부로 저 많은 곡을 표절할만큼 간이 부은 사람도 아니고 표절을 한다해도 SM에서 가만 놔두지도 않구요. (01.26 12:43)
정성희 : 1집때 전사의후예가 한참 표절설이 돌때는 H.O.T.의 인지도가 그다지 높은편도 아니였는데 그땐 방송에도 제대로 못나오고 했었어요. 표절이 아닌 표절설 이라는 이유만으로.. 결국 한참뒤에 표절이 아닌걸로 판명됐었구요.. (01.26 12:46)
정성희 : 이건 지금 우릴 싫어하시는 평론가 분들도 표절이다 라고 한적없고 티비방송은 커녕 라디오에서도 이런 얘길 언급한적은 단 한번도 없었거든요.. 단지 안티사이트에서만 이 파일이 돌고 돌을 뿐이였어요.. 3집도 벌써 작년 여름에 나온 앨범인데.. 어쨌든 제 생각은.. 표절이라면 정말 여기저기 방송에서 우릴 괴롭혔을거란거예요.. (01.26 12:48)
정성희 : 그리고 비웃으실지 모르겠지만 저도 린킨파크 1집부터 앨범 꼬박꼬박사서 가사가 저절로 외워질만큼 들었는데.. 제 귀가 이상한건진 몰라도.. 어쨌든 박두진님께서 잘 생각해보신다면 안티사이트의 자료들을 그대로 믿으신다고 생각진 않을께요.. 7옥타브가 헛소문인것도 이제서야 확인하셨는데.. 다른 분들은 안티사이트에만 계셔서 그걸 아직도 진실로 믿고 있으니까요
개소리........
사진은 어느학교의 피규어 상탄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