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영국 아마존에서 배송 받은 아주 저렴한 레고 테크닉 42009 입니다.
가격이 정말 저렴해서 지른건데 미국 아마존의 배송과 차별을 느껴보시 라는 의미에서 올려봅니다.
1. 박스와 테이핑
- 일단 박스 색과 재질이 다릅니다. 눌림에 있어 내구성은 미국 박스보다 높습니다. (영국 아마존 >>> 미국 아마존)
- 하지만 방수력은 미국 박스가 월등히 높습니다. (영국 아마존 <<< 미국 아마존)
- 테이핑은 미국은 일반 투명테이프, 영국은 종이섬유테이브입니다. (영국 아마존 <<< 미국 아마존)
* 찬조출연 아들....
2. 내부포장재
- 에어캡...처음 받아봤습니다. 영국 아마존 주문 3번 중 유일한 에어캡 포장입니다.
- 보통 전국구 아마존의 공통적인 포장인 어설픈 종이 구겨넣기가 아니었음.
- 이건 평가의 대상이 아닌것 같아요.
* 여전히 찬조출연 중인 아들....아들이 속을 보더니 "이거 만들고 싶다".................라네요.
* 하지만 저는 소심한 남자라서...아들에게 "니꺼 아! 니! 거! 든!".........라고 시전 했습니다.
3. 이제 물건의 모습입니다.
- 아름답죠? 멀리서 왔는데...완벽합니다. 어떻게 이렇게 경이롭게 도착 할 수가...ㅠ_ㅠ
- 뷰티풀~죠!(갑가지 추억의 플스 게임인 뷰티풀 죠가 생각 나는 군요.)
정면....블링브링....상처없는 갓 태어난 아기 같은 느낌입니다. ㅠ_ㅠ
7일 넘게 화물칸에 있었을텐데...어떻게 저런 상태를 유지 할 수 있는지 미스테리 합니다.
모서리 모서리 모서리 클리어!!!
펼쳐보아도...모든 것이 클리어!!!
그런데...자 이제는 보이십니까? 보이시냐고요!!! 저 멀리 보이시냐고요!!!
불편한 눈을 위해...확대 ㅠ_ㅠ 보이시냐고요!!! 저 멀리 보이시냐고요!!!
그렇습니다. 이것도 실패 ㅠ-ㅠ
클리어 박스는 레고계에서 말하는 칼박스는
아무나!!! 쉽게!!! 받을 수 있는게 아닌가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