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 기사의 일부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 자리에서 성주투쟁위와 사드배치반대김천시민대책위는 앞서 오전 11시 30분 진행한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 면담 결과를 알렸다. 두 투쟁위와 시민대책위 관계자들은 추미애 대표로부터 ▲국회에서 사드 배치를 막도록 노력하고 ▲사드 반대 주민 여론을 미국에 전달한다는 약속을 받았다고 말했다. 하지만 투쟁 현장 방문 요청에 대해서는 다른 국회의원을 보내겠다고 답을 들었다고 밝혔다.
김종경 김천시민대책위 공동위원장은 “정치권에 사드 배치 막아달라고 요청했다. 사드는 한반도 이익을 주지 않는다. 전쟁 희생양이 되지 않기 위해 사드를 막아야 한다”고 설명했다.
“양키 고 홈” 구호를 외친 이들은 오후 2시 미대사관 앞 집회를 마치고 보신각 앞 원불교 기도회 장소로 이동했다. 행진 과정에서 이들은 성조기 모형을 밟는 퍼포먼스도 보였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성주, 김천 주민들이 이렇게 열심히 하고 있는데 대표님이 영 미온적인 태도를 보이는 것 같아 실망입니다. 우상호 원내대표도 그렇고 아직도 당에선 애매한 입장을 취하는데. . . . . .
문재인 선생님께서 재검토 해야한다고 그러시는데 최소 현장방문이라도 해주심이 낫지 않겠습니까?
제 개인적인 의견일지 모르겠지만 좀 직접 가보시고 확실하게 의견 내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다른 초선, 재선의원님들이 가셔서는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대표님이 가셔서 당당히 의견내셨으면 합니다.
검찰에 약점이 짚혔나보군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