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윤영석 의원(양산갑)의 추석 문자 메세지
"존경하옵는 양산시민 여러분! 풍요롭고 즐거운 추석을 맞아 밤하늘을 밝게 비추는 보름달같이 행복한 추석되시길 두 손 모아 기원드리옵니다. 보내주신 큰 은혜에 감사드리며 결코 잊지 않고 보답하겠습니다. 늘 초심으로 양산발전과 조국 대한민국의 번영을 위해 저의 모든 것을 바치겠습니다.
일자리창출을 위해 산업단지 리모델링, 의학-생명공학연구, 항노화산업, 디자인산업, 재래시장, 양산ICD 혁신을 중점적으로 추진하겠습니다. 교육여건 개선을 위해 초중고 교육프로그램, 체육, 급식개선을 추진하고, 물금신도시와 동면 석산신도시의 학교부족 문제를 조속히 해결하겠습니다.
양산시민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물금황산체육공원, 강서동 체육시설, 삼성동 주민편익시설, 중앙동 원도심문화시설, 상북체육공원을 확충하겠습니다. 도시교통인프라 획기적 개선을 위해 국비포함 약1조원예산으로 양산도시철도, 낙동대교를 포함국지도60호선, 양산대교 재가설,제2양산대교, 국도35호개선 등을 적극 추진하겠습니다.
양산 도-농간의 균형발전을 위해 상북면, 하북면, 원동면소재지 종합정비사업, 농가소득증가를 실현하고, 원동면 화제 에너지 타운을 조성하겠습니다. 양산발전을 위한 광범위한 계획과 치밀하고 적극적인 사업추진으로 50만 행복도시,백년 번영도시 양산을 여러분과 함께 반드시 실현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양산시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크신 성원과 격려에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리며,모두 함께 웃음꽃 가득하시고 늘 건승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윤영석 올림."
더불어민주당 서형수 의원(양산을)의 추석 문자 메세지
"안녕하십니까. 경남 양산을 국회의원 서형수입니다. 민족 대명절을 앞두고 큰지진이 발생해 불안에 떨며 밤잠을 설치신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역대 최강 규모의 지진인데 국민안전처 홈페이지는 먹통이고, 긴급문자에는 '안전에 주의하라'는 말뿐이어서 국민들은 어떠한 도움도 받지 못했습니다. 안전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정부는 6.5가 넘는 지진에도 원전은 안전하게 작동한다고 하지만 사고가 난 뒤에 수습하는 현정부를 보면 믿을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 1시 고리원전에 방문해 현장점검을 할 예정이고, 지진으로부터 국민 여러분이 안전할 수 있게 만전을 기할 것입니다.
내일부터 추석 연휴가 시작됩니다. 지진으로 들뜬 마음이 잠시 가라앉으셨겠지만 가족들과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국회의원 서형수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