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 게시판 |
베스트 |
|
유머 |
|
이야기 |
|
이슈 |
|
생활 |
|
취미 |
|
학술 |
|
방송연예 |
|
방송프로그램 |
|
디지털 |
|
스포츠 |
|
야구팀 |
|
게임1 |
|
게임2 |
|
기타 |
|
운영 |
|
임시게시판 |
|
옵션 |
|
안녕하세요.
저는 07년식 아반떼HD 디젤을 타고 있습니다.
순정으로 주행하다가
아이박 프로킷에 금강쇼바 종발이 조합으로 3개월 가량 주행했습니다.
차량 자세도 나오지만 코너링이 좋아진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리고 이번에 기회가 생겨서 빌스타인 PSS 일체형으로 변경하였는데
첫 코너링의 소감은 충격이었습니다.
차량이 쏠릴정도의 속도에서 코너였는데 너무나 깔끔하게 코너를 돌더군요.
왜 일체형 일체형 하는지 바로 납득했습니다.
그리고 승차감에 대한 부분도 바로 알겠더군요.
기존 15인치 순정타이어에서 17인치 광폭 타이어로 인치업했을때 노면소음이나 충격이 너무 잘 느껴져서 충격이었는데.
일체형 서스하고 나니 노면이 바로 읽힙니다. 순정세팅의 승차감과는 확실히 차이가 있습니다.
다만 차가 지면에 붙어서 간다는 느낌은 확실합니다.
코너링은..정말 섹시? 아찔? ..우와...소리가 바로나오더군요.
동승자 소감으로는 좌회전을 쎄게 돌았는데 원을 그리며 크게 도는게 아닌 대각선으로 바로 꼽히는 느낌이라고 하더군요.
2시간 운전했는데.. 재미있고 허리에는 안좋은 차가 완성되었습니다..ㅋ
모두들 안운하세요~~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