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오늘도 개소리를 잘도 언론에 대고 하셨더군요. 이미 끈떨어진 노인네가 무슨말을 하든 그것이 무슨 소용있겠습니까만은 당신이 한말들이 하도 어이가 없어서 하나하나 반박해보겠습니다.
1. 노동자라는 단어의 강령을 빼는거가지고 난리를 치는데 그러면 안된다? 노동자에게 더민주가 뭘해줬냐?
→ 역시나, 당신에게 당헌,당규, 강령은 개나줘야할 쓸데없는 것들이군요. 강령은 당의 헌법조문같은 것입니다. 강령에는 더민주가 추구하는가치와 더민주의 존재이유가 적혀있는 것입니다. 김종인씨께서는 국가가 헌법을 잘지키지않으니 헌법을 어떻게 고치던지간에 신경을 안쓰십니까? 더민주 당원들 대다수가, 아니 대한민국의 80%가 노동자입니다. 오히려 그 노동자를 빼는것을 반대하는 사람들에게 그렇게 달려드는것 보니 당신이야말로 무슨의도가 있는것아닙니까? 당강령에서 노동자빼면, 갑자기 사람들이 더민주 찍어줘요? 이무슨 허무맹랑한 말입니까? 노동자만 문제가 아니라, 더민주의 정통적인 대북정책과 위배되는 내용도 추가되었지요? 아예 새누리 2중대를 만들려고 작정을 하셨나요? 왜 자꾸 새누리와의 그나마있던 차별성을 못없애서 발악이신지.
2. 유럽의 정당들이 선명성과 이념을 내세우다가 망했다.
→ 이렇게 무식한 소리를... 그랬던 적이 있지요. 영국의 토니블레어가 제3의길이네 중도네뭐네하면서 나왔지만, 결국 개망하지않았습니까? 영국 노동당이 선거도 지고, 이번브렉시트도 지는 것 못보셨어요? 독일의 메르켈이 있는 기민당은 난민들을 그욕을 처먹으면서도 다 받아들이고 터키까지 받아들였습니다. 스페인의 포데모스, 그리스 정권 전부가 선명하고 목소리가 강한 정당들이 집권했고, 이념적으로 극우적인 선명한 수구정당들이 유럽에서 지금 인기끌고 있습니다.
오히려 보수당이나 노동당 같이 도대체 둘의 차이가 무엇인지 모를 정도의 정당들은 개망했습니다. 좀 아시고 말씀하시길 바랍니다.
3. 패권이 다시 장악할 수 있다?
→ 유체이탈화법도 이정도면 이명박근혜급이네요... 패권을 누가 휘둘렀습니까? 김대중 대통령보다도 더 패권휘두르고, 당헌당규도 쓰레기통에 처박으신 분께서 누가 누구보고ㅋㅋㅋㅋㅋㅋ 친노가 아무리 패권을 휘두른다하여, 당신보다 더하겠습니까? 이미 당신의 지옥같은 패권시대를 겪어본 우리로서는 다시는 그것을 용납할 생각이 없으니 그만 땡깡부리고 물러나시죠.
4. 노무현 정부가 가장 '반미'를 외쳤다?
→참여정부가 언제 반미를 외쳤습니까? 당신은 사드도 찬성하시던데, 찬성을 하면 반미가 아니고 반대를 하면 그게 반미가 됩니까? 새누리당 색히들과 어찌 그리똑같지요? 참여정부의 노선은 반미가 아니라, 중국과 미국사이에서 균형을 지키면서 중국 미국 북한을 테이블에 앉히는 것이었습니다. 그게 당신같은 극단적인 수구에게는 반미였을지 몰라도, 동북아 균형자론을 주장했던 사람들이 전부 반미주의자들은 아니거든요?
당신이 망쳐놓은 당을 살리겠다고 애를쓰고있는 사람들에게 이렇게 저주나퍼붓고있는 당신의 그 아량에 찬사를 보냅니다. 살다살다가 차기지도부에게 이런식으로 저주퍼붓는 정치인은 내가 본적이 없네요. 아 당신은 민주당때도, 새누리당때도 그러셨지요?
백배천배양보한다고해도, 당신의 더민주를 겪어본 더민주지지자들에게는 씨알도 안먹히는 선동입니다. 총선중에 자기 비례안준다고 당무거부하고 집에 처박혀서 궂이 문재인을 거기까지불러서, 토닥토닥해줘야 나오는... 친노라는 이유로 이해찬을 자르는...
대중정당이요? 당원들의 말은 귓등으로도 안듣는 정당이 대중정당은 개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만 징징대시고 당신정당인 새누리당으로 가세요. 아니면 이재오가 새로만들 당에 가시던지요. 무슨 초딩도 아니고, 땡깡부리는것 안쓰러우면서도, 당신의 그 유체이탈화법을 보며 탄복하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