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쇼맨을 개봉일에 보고왔습니다. 버릴 노래가 하나도 없어서 오늘도 OST를 무한 스트리밍 중이지요. ㅠㅠ
유튜브 검색하다보니 20세기 폭스 공식계정에서 작중 마지막 즈음, Bar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From Now On 연습 영상을 올렸더라구요.
왼쪽에 있는 사람이 감독인 '마이클 그레이시'이구요, 오른쪽은 P.T 바넘 역을 맡은 맨 중의 맨, '휴 잭맨'입니다.
간단히 대화를 나누는데 휴 잭맨이 피부암으로 코수술을 해서 담당의가 노래를 하지 말라고 했다는군요.
뭐, 영화에 크게 지장을 줄 정도는 아니고 영상 찍는 당일에만 노래를 자제해야하는 상황인 것 같습니다.
이후 아마도 휴 잭맨 대신 연습에 참여할 남성이 보이는데 '제레미 조던'이라는 배우로 브로드웨이 뮤지컬에서도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낯이 익어서 찾아보니까 미드 '슈퍼걸'에서 윈즐로 역을 맡은 배우더군요.
근데 휴 잭맨이 노래를 거의 다 부릅니다... 근데 저라도 저런 분위기면 신나서 부를 거 같아요... 충분히 이해가 갑니다.
아 그리고 '위대한 쇼맨'이 75회 골든 글로브 3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됐습니다.
위대한 쇼맨 : 작품상 - 뮤지컬 코미디 부문
휴 잭맨 : 남우 주연상 - 뮤지컬 코미디 부문
This Is Me : 주제가상
근데 상반기에 엄청 화제였던 'Get Out'이랑 경쟁하더라구요... 결과가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