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글 번역한 글입니다 ==============
안녕하세요, 연애 매니지먼트를 전공하고 있는 에비오스죠입니다. 저는 학력도 지식도 없고 못생겼습니다만, 연애에 관해서는 프로페셔녈.
이번엔, 인기있는 여자력(女子力)을 갈고닦기 위한 4개의 마음가짐을 여러분에게 가르쳐 드리려고 합니다.
1. 굳이 2~3세대전의 휴대폰을 회식에 가지고 간다
굳 이 2~3세대전의 휴대폰을 사용하도록 합시다. 그리고 회식의 장소에서 취향의 남자가 있으면 말을 건네고, 티나게 휴대폰을 꺼내 만져 봅시다. 그리고 「아~앙! 이 휴대폰 정말로 진짜로 엄청 짜증나아아~!」라고 해서, 남자가 「왜?」라고 말하게 합시다. 말하게 하면 벌써 대성공.
「휴대폰 같은거 잘 몰라서요오~! 쭉 이거 사용하고 있었는데에~! 사용하기 어려워요오~! 뿡뿌쿠링~(분노)」이라고 합시다. 대부분의 남자는 새로운 휴대폰을 가지고 싶어하는 습성이 있으므로, 낡았다고 해도 1세대전의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을 것입니다. 거 기서 남자가 「새로운 휴대폰으로 안사?」라고 말해 올 것입니다 (말하지 않는 분의기 못읽는 남자는 그 시점에서 무시하면 OK). 그렇게 말해지면 당신은 「뭐랄까 뭐랄까~! 최근 iPhone5가 인기있죠―!? 그거 어때요오? 새로운 거 갖고 싶은데 모르겠어요오오!! 나 불쌍한 애★」라고 말해줍시다. 그러면 남자는 「iPhone4겠지? 5는 아직 나오지 않았어. 정말로 잘 모르는 모양이네 .어떤 거 갖고 싶어?」라고 하는 이야기가 되고, 다음 휴일에 둘이서 휴대폰을 고르러 데이트에 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의 여자력이 높으면, 남자가 휴대폰을 사 줄지도!?
2. 트위터로><를 사용하면 인기있다.
「꺄 -!」라고「슬퍼!」 등을 표현하는 「><」을 코멘트에 넣으면, 트위터의 남성 유저는 「뭔가 이 아이 귀엽네에」나 「지탱해 주고 싶을지도」라고 생각해 줍니다. 인터넷상에서는 현실 세계보다 이미지가 크게 상대에게 전해지므로 「><」을 많이 사용해서 남성은 당신을 가련하고도 여자아이 같다고 착각시켜 주는 겁니다. 이런 캐릭터를 하면 거의 반드시 동성에게 미움받습니다만 신경쓰지 않도록 합시다.
3. 일단 남자에게 「에―! 뭐야 그거!? 알고 싶어 알고시퍼어~♪」라고 말해둔다.
회식 등에서 남자가 여자에게 얘기 해주는 것은 자랑이나 취미의 이야기 뿐. 따라서, 여성에게 있어서 아무래도 상관없는 이야기 뿐입니다. 그렇지만 거기서 적당하게 「헤에~ 그래요오~?」라고「잘 모르겠지만 굉장하네요오 」라고 대답해주면, 과연 남자도 「이 여자 안되겠네」라고 깨달아 버립니다. 안되는 여자 라고 들키면 끝입니다. 거기는 무의미하게 텐션을 높혀서, 「에―! 뭐야 그거!? 알고 싶어 알고시퍼어~♪ 라고 하는 것이 정답. 비록 흥미가 없는 화제라도, 텐션과 적극성으로 그 자리를 극복합시다. 적극적으로 이야기를 들어 주는 여성에게 남자는 약합니다.
여러가지 이야기를 들은 뒤, 「00은 00으로, 00가 00이군요! 기억했어요오! 메모 메모!」라고 코멘트하면 퍼펙트. 계속해서 머리에 손가락을 대고 빙글빙글 돌리면서 「뀽뀽뀽! 뀽뀽뀽!」라고 하고, 「왜 그래?」 라고 남자에게 말하게 하는 것도 됩니다. 거기서 「 내 하드 디스크에 기록하고 있습니닷 ☆」라고 하면 여자력 UP! 거기서 또 남자는 「이 아이 재미있고 귀여울지도!?」라고 생각해 줍니다. 나는 학력도 지식도 없는 못생긴 여자 입니다만, 이런 테크닉을 사용하면 지식이 없는 나 같은 바보녀 쪽이 더 인기 있어지거나 합니다. 남자는 우월감에 잠기고 싶어하니까요.
4. 레스토랑에서는 오므라이스를 먹을 수 없는 여자를 어필하라
남자와 레스토랑에 들어가면, 맨 먼저 오므라이스 등 알을 사용한 요리를 찾아서 「아~앙! 나 이거 못먹어요오~(슬픔)」이라고 합시다. 그러면 거의 100퍼센트 「왜? 싫어해?」라고 물으므로, 「안 싫어하고 먹고 싶은데 못먹어요옷><」이라고 대답합시다. 그럼 또 100퍼센트 「안 싫어하는데 왜 못 먹어?」라고 물으므로, 고개를 숙여 3~5초 정도 시간을 두고 나서 조용히 이렇게 말합니다.「……왜냐면, ……왜냐면, 달걀을 깨면 병어리가 죽어버리잖아욧! 아기 불쌍해요옷! 아직 태어나지도 못했는데에~ (슬픔). 삐약삐약 울 지도 못하잖아요……」라고 몸을 떨면서 말합니다.
그 순간, 당신의 여자력이 올라갑니다. 반드시 남자는 「이 무슨 천사같은 애인가! 반드시 GET 해 주겠어! 이 녀석은 나의 여자다!」라고 마음속에서 맹세해, 당신에게 반할 겁니다. 마음에 든 남자와 사귀게 되면, 그런 건 잊어버리고 마음껏 오므라이스를 먹어도 괜찮습니다.「못 먹지 않았었나?」라고 물어지면 「괜찮아졌다」라던지 「익숙해졌다」, 「그런 말 한적 없다」라고 하면 OK입니다.
=======
뀽뀽뀽! 내 하드 디스크에 기록하고 있습니닷 ☆
출처:
http://www.clien.net/cs2/bbs/board.php?bo_table=park&wr_id=30406513&pag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