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 게시판 |
베스트 |
|
유머 |
|
이야기 |
|
이슈 |
|
생활 |
|
취미 |
|
학술 |
|
방송연예 |
|
방송프로그램 |
|
디지털 |
|
스포츠 |
|
야구팀 |
|
게임1 |
|
게임2 |
|
기타 |
|
운영 |
|
임시게시판 |
|
애쉬
패시브 : 공격 안하면 크리율이 높아짐 -> 기본 크리율 상승 레벨별로 4/6/8/12 정도로 해주면 좋을듯
Q : 추가데미지 AP계수 추가
W : 그브처럼 근접 적중시 추가피해
E : 현상유지
R : AD계수 추가
리븐
레벨당 최대HP 증가율 상승
패시브 : 현상유지
Q : 현상유지
W : 현상유지
E : 지형을 넘을 수 있게 변경
R : 바람가르기 사용시 잃은 체력 대신 최대체력에 비례한 데미지로
람머스
기본 스테이터스 상승
패시브 : 현상유지
Q : 현상유지
W : 기본 데미지 상향
E : 사정거리 소폭 증가
R : 방어력 계수 추가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