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니도 사람의 언어를 쓰는데 그분들 논리는 개소리라 알아듣지를 못하겠네요 당췌
닥반러들의 말하는 정당한 반대는
' 이것은 나와 맞지 않는다 . 그리고 추천과 반대는 개인의 자유로운 의견 피력이므로 난 개인의 자유로운 의견인 반대를 주겠다 . '
라고 뭐 여러가지 떠드시긴 하는데 결론적으론 저겁니다 정당한 반대요 .
어찌보면 맞을수 있는 논리지만 반대는 거울같은게 아닌 통과되는 링같은 존재입니다 .
그냥 에이 뭐야 포니네 하고 그냥 넘어가면 , 그냥 그 일은 끝납니다 어차피 포니 안좋아할 사람들인데 .
하지만 여기서 반대를 누르게되면 , 그 반대를 " 받은 사람 " 은 어떻게 할까요 ?
분명 그사람은 이렇게 생각합니다 ' 아니 주제도 맞고 클럽글이라 춤추는 포니짤 올렸는데 어째서 반대지 ? '
일단 자신의 행동에서 자신의 잘못을 찾으려 하고 아무리 찾아봐도 없으면 ?
괜히 억울해지고 아 또 개객기들이 포니라는 이유만으로도 반대를 처먹는구나 아오
라는 생각이 듭니다 .
반대를 그냥 받아들이라고요 ?
반대 쳐받으면 그게 게시물이던 댓글이던 받은사람은 심하게 신경쓰입니다 진심으로 내가 반대를 대체 왜받은거지 하면서
반대는 당신만의 권리가 아니고 , 그냥 의견 표출로만 끝나는 일도 아닙니다 .
그냥 자신의 의견이라고 닥반 던지고 가버리면
그 의견에 대해 불편해질 사람들은 생각 안합니까 ?
그냥 자신의 표현의 자유를 표출한거면 다예요 ?
결국 이와 같이 정당한 반대는 그냥 개소리에 불과합니다 .
하지만 제가 이렇게 말했음에도 불구하고 또 항의하는 댓글 들어오리라 예상합니다 .
그럼 당신들이 좋아하는 그 정당한 반대가 오유에서 진짜로 겁나 활성화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저는 고양이 좋아하니까 동게에서 베스트로 개글 보내면 닥반 누르겠습니다 .
저는 롤 안좋아하니까 어디서든 롤관련 보이면 죄다 닥반 누르겠습니다 .
저는 님 안좋아하니까 님 댓글 보이면 죄다 닥반누르겠습니다 .
오유는 이렇게 반대 파티가 됩니다 .
자 . 이제 설명해보세요 .
이거랑 님들이랑 뭐가다릅니까 ?
님들은 개인적으로 포니가 싫다는 그런 정당한 이유가 있다고요 ? 나도 있는데 ?
롤 싫어하는 이유는 롤 내 비매너 유저가 많기도 하고 맨날 아는형들 롤하는거보면 암걸려서 죽을듯하는거 보여서 싫음
봐요 정당한 이유 나도 있지 그러므로 닥반 뭐 어쩔껍니까 ?
어쩌긴 뭘 어째 닥반먹는거지 닥반발싸
( 롤 들먹인건 롤유저들에게 미안합니다 그냥 비유용이고 롤관련해서 반대 준적 없습니다 )
소수가 단체가 되어 탄압이니 뭐니 이런 소리는 애초에 다 필요가 없는게
소수던 단체던 그 근본적인것은 하나의 개인입니다 . 개인과 개인이 뭉쳐지는게 소수고 단체고 커지는거죠 .
개인이 생각을 고쳐야 합니다 지금 당신들은
이건 포니게 관련해서만 문제가 아니라 지금 오유의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
+ 추가적으로 취향 강요라는 것에 대해서도 논란이 일고있습니다 .
여기서도 좀 시끄럽게 말해볼께요
현재 선조 브로니에 의해 취향 강요가 엄청 일어났고 그때문에 지금 후대 브로니인 저희가 고통받는것도 알고있습니다 .
알고있기에 더더욱 조심합니다 . 포니랑 관련없는데 포니짤 올리고 그러면 오히려 브로니인 저희가 반대를 쳐맥입니다 .
왜요 ? 우리가 욕먹을까봐 ! 저사람이 했어도 욕이 오는건 저희거든요 !
거기에 대해선 오유 브로니들에게 너무 뭐라 그러지 말아주셨으면 하고
그리고 이건 진짜 웃기는 개소리인데 포니 짤을 올리면 취향강요다 ?
물론 주제가 맞음에도 불구하고 짤올리면서 " 대쉬 짱짱걸 " " 핑키파이 너무 이쁨 포니보세요 " 이런거 쓰면
그래 이런걸 쓰면 취향강요 맞습니다 100퍼센트 브로니가 잘못한거죠
근데 그냥 뭐 클럽 글에 포니 춤추는 짤을 그냥 올렸는데 취향 강요다 ?
그럼 고양이가 춤추는거 올리면 고양이는 귀여우니 키우라는 강요고
연예인이 춤추는거 올리면 이 연예인은 매우 굳이니 팬이 되거라 라는 강요고
이말년이 춤추는거 올리면 이말년 만화 보세요 라는 강요고
내가 장미 한송이 물고 미국클럽춤 움짤 캠으로 찍어갖고 만들어서 올리면 그럼 그건 너 꼬시겠다는 강요입니까 ? 예 ? 나랑 사귈래요 ?
어떻게 봐도 닥반러의 논리는 절대 인정이 될수없는 개소리란걸 지금 보여주고 있네요 제가 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