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24시간 내에 써야되는 35% 쿠폰과 가입축하 적립금 5000원의 힘으로 과감하게 질렀습니다.
왼쪽부터 피지컨트롤 모이스춰, 토탈 클렌징, 탈모방지 샴푸, 이온칼슘스프레이(이건 샘플키트 받은 거)
일단 샴푸는 만족합니다.
린스가 필요없을 정도로 머릿결을 부드럽게 해서 머리가 너무 가라앉는 느낌인건 좀 아쉽지만
머리 감을 때 빠지는 머리카락이 확실히 줄었어요. 그동안은 그냥 일반 마트에서 파는 샴푸 썼었어요.
클렌징은 무난한 거 같아요.
괜찮은 거 같긴 한데 이 돈주고 사서 쓸만큼 좋은지는 잘 모르겠어요.
닥터브로너스도 써보고 옛날에 스킨알엑스인가도 써보고 아벤느 꺼도 써봤는데 제가 딱히 클렌징의 좋고 나쁨을 느끼는 피부는 아닌 거 같아요
남자라 화장을 안하니 잘 모르는 걸수도 있고요.
피지컨트롤모이스춰도 괜찮아요.
근데 피지컨트롤이라면서 바르는 느낌은 좀 무거워요. 수분크림이랑 둘 중에 고민했었는데 그냥 수분크림으로 살걸 그랬어요.
제가 엄청 지성이라 이걸로 사봤는데 수분크림이 더 좋은 거 같아요
수분크림은 바를 때 물처럼 변하고 끈적거림도 없어서 좋더라구요.
근데 약간 화~한 느낌이 있어서 전에 제글에 댓글 달아주신 분처럼안 맞는 분도 계신가봐요.
이온칼슘스프레이는 무색무취라 그냥 물 뿌리는 기분이에요
설명서나 홈페이지에는 되게 좋은 거라고 써놨길래 그런가부다 하고 쓰고 있어요
2주 밖에 안돼서 잘은 모르겠지만 피부가 좀 부드러워진거 같기도 하고 가끔씩 생기던 뾰루지도 거의 안생기는 것 같긴 해요.
이게 화장품 덕분인지 클렌징 덕분인지 둘의 콜라보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제품들 덕분이라고 해도 걱정이네요.
-_-할인 없이 제 값 주고 사서 쓰기엔 부담스런 금액인지라.
사 놓은 거 다 쓸때쯤 확실한 효과로 부담스런 금액에도 눈물을 머금고 결제할만큼 피부가 좋아졌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전 이만 마리텔 보러 갑니다
뷰징어들 모두 꿀피부 되세요!!!
가끔씩 기웃거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