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 게시판 |
베스트 |
|
유머 |
|
이야기 |
|
이슈 |
|
생활 |
|
취미 |
|
학술 |
|
방송연예 |
|
방송프로그램 |
|
디지털 |
|
스포츠 |
|
야구팀 |
|
게임1 |
|
게임2 |
|
기타 |
|
운영 |
|
임시게시판 |
|
오늘 09:49분경 올레 모바일 고객센터에서 남은데이터 533mb
오늘 10:52분경 올레 모바일 고객센터에서 남은데이터 523mb
근데 11시에 접속하니 데이터 증발 다 사용햇다네요
그래서 고객센터에 전화하니 일반상담사가 담당부서에 연락조취하고 기다려달라하더군요
그래서 기다렷습니다 .
전화가 왓습니다 . 데이터 소진시간 체크해보니 10:52분 .....
그래서 10:52분에 없어졋다면 1분만에 523이 날아갓습니까? 밧데리 갈아끼운거 뿐인데요? 라고 질문드렷더니
또 똑같은소리 10:52분에 소진하엿습니다 .
그래서 그쪽에서 전산상으로 알아볼수잇는 시간 주기가 어떻게 됩니까?
질문드렷더니
10분단위정도로 되는걸로 알고잇다네요
그래서 10:42분 10:32분 데이터 남은 용량 내놔라 햇습니다 .
그랫더니 처음에는 안된다더군요 ....
제가 아니 10:52분에 데이터가 0인건 확인이 되는데 왜 그전시간은 안되냐 따졋더니 알아보고 전화준다네요 ..
아 황당하네요 ...
안드로이드 시스템상 오늘사용한 데이터 70mb ....
와이파이 킨적없고요 .. 순수 4g 사용입니다 ..
다들 이런경우 잇으신적 없나요?
어떻게들 조치 받으셧는지 ...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