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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쉬 개편안이 베오베간 걸 보고 주로 사용하는 레오나의 2% 부족함을 체워보려고 생각해봄
레오나 서폿으로 좋은 입지에 있는 건 사실임 하지만 부뢀리스타를 만난다거나 알리스타를 만난다거나 소를 만난다거나 하면 힘들게 됨
물론 파일럿에따라 갈리는 거겠지만 적 봇에 다른 서폿이 있을 때 보다 힘들 단 거임 ....
블리츠 잔나 소나 소라카 등등 여럿 서폿을 할때 패왕 알리를 만나게되면 본인만의 방법으로 고난을 해쳐나가지만 레오나는 좀 빡심 ...
단순히 제가 레오나를 못하는 것일 수도 있음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레오나 탱킈해서 한타때 기여도 높다 이니시 잘한다 CC기가 3개다 뭐 이러시는데 CC기는 그냥 2.5개라고 보면 될 듯 그리고 탱킈는 무슨....한타때 실수로라도 E를 적에게 날리는 순간엔 화면이 바로 흑백으로 바뀌어버림... 초반엔 살짝 탱킈한면이 있지
만 회복기가 없어서....그리고 이니시는 무슨 우리 궁뺴곤 쿨이 다 긴편이라 원딜무는 적을 짤라내기 바쁨
전 갠적으로 도주기가 필요하다고 생각됨 궁으로 쓰고 도망가면 된다라고 하는데 궁으론 거의 슬로우만 거는거니까.....도망을 못 ㅋ 감 ㅋ
qe 스킬도 짧은 쿨이아니고...
그래서 E스킬을 개편시키면 좋겠다고 봄 잭스처럼 타겟팅스킬로 바꿔서 혹시나 추노시 우리팀 와드에 찍어서 휙 날아갈 수 있도록
이게아니라면 날아갈때 맞은 적들에게 침묵 공포 같은 걸 랜덤으로 걸어버리는거임 1~2초 정도 뒤로 갈 수록 시간이 길어지면 좋고 아니면
말고 그리고 마지막에 맞은적이 3번째이거나 그 이상일땐 1~2초 스턴 아니라면 잠깐 멈칫하는 정도
너무 사기캐를 만들어버리는 건가...?
미안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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