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요즘 시게 보다보면 고구마 백 개 먹은 느낌 자주 드니까 사이다부터 한 잔 원샷하세요~!
때는 작년 가을, 변두리(?) 동네가 9시 뉴스에 등장하는 엄청난 일이 일어납니다.
좋은 일이었으면 좋겠건만.. 세상에.. 구청장이 자녀 결혼식이라고 구민들에게.. 무려.. 1900장이 넘는 청.첩.장.을 대량 살포!!
청첩장 받은 사람 중에는 심지어 구청장 얼굴 한 번 본 적 없다는 사람도 수두룩 했습니다.
그런데, 예를 들어 통/반장이라도 하는 분들이라면.. 구청장이라는 사람이 우편으로 청첩장을 보내왔을 때.. '그래도 가야하지 않겠나'
부담 느끼지 않겠습니까? 받으신 분 중에 어~엄청 많은 분들이 부담을 팍팍 느끼며 결국 결혼식 참석하십니다.
갑질 중에 갑질도 이런 갑질이...ㅠㅠ (아.. 여기까지는 아직 고구마...ㅠㅠ)
자, 여기서 우리 선수 바로 등판합니다~
뉴스 나온 그 다음 날 바로, 시민단체 및 지역 언론 대동하고! 구청 바로 코 앞에서!! 집회를 소집하고 규탄 성명을 냅니다!!
(사진을 보시면 이 변두리가 어느 변두리인지 알게 되십니다...ㅠㅠ 부끄러워 차마 어느 동네라고 제 입으로 말은 하지 않겠어요...)
구청 안에서 집무(?) 보시던 구청장님.. 엉덩이 좀 들썩이셨겠네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구청장 국민권익위원회 제소 고고! 공무원 행동강령 17조 위반에 걸린답니다.. 와.. 이런 건 어떻게 찾아내는지....
상대가 누구든 쫄지 않고~ 당당하게~ 잘못한 건 잘못했다~~!! 속시원히 말해주는 우리 선수.. 흠.. 님 좀 짱인듯..
하.지.만. 반격 곧 들어옵니다..ㅠㅠ 기자회견을 주도한 우리 선수가 단장으로 있는 마을 공동체 사업에 매월 지급되던 지원금을, 갑자기
끊겠다는 협박(?)아닌 협박... 빡시게 사업계획서 제출하고 당당히 편성받은 지역 예산으로 꾸역꾸역 운영하던 비영리단체..
갑자기 지원금 끊어지면 1년 계획이 다 망가지는 건 당연지사입니다. 단장을 다른 사람으로 바꾸지 않으면 지원 안하겠다 합니다.
그러면서 내세운 핑계는 특정 정당의 지역위원장이라 문제가 있다고 합니다. ㅠㅠ
우리 선수! 그렇다고 굴할리가 없습니다. 지역언론에서 작게 다루어서 해결될 문제가 아니라고 판단, 중앙 언론에 호소합니다.
마침내! 한겨레에서 기사 실어줍니다!! 올레!!!!!! (아래 출처에 기사있어요..^^)
그래서, 어떻게 됐겠습니까? ^^
단장 사임 요구는 철회되었고, 거둬들인 축의금은 방명록 뒤지고 수소문하여 일일히 다 내신 분에게 다시 되돌려 드렸다는...!! ^^
마침내, 사이다! 아, 시원하다...!!
요런 속 시원한 일 해내는 사람 누군지 궁금하십니까? (궁금..해주셔도 돼요..^^)
네, 얼굴이 엄청 커요~ 그래서 멀리서도 잘 보여요 ㅋㅋㅋ 우리 지역구 큰 바위징어 정재민 청년 후보입니다~ㅋ (만35세 턱걸이 청년후보;;)
선거사무실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포토존 만든다고 본인 사진으로 실사 판넬 제작..ㅋㅋㅋ (이 아이디어 실은 제가 던진 거라는 건 비밀;;;)
저 30년 넘는 인생 처음으로 후보 개소식이라는 데를 가봤습니다.. 우워.. 조성주 후보도 왔습니다...*_*
헬륨 풍선 대여가 너무 비싸서 당원들이 열심히 폐활량 테스트하며 불어서 양면테이프로 한 땀 한 땀 붙인 노랑 풍선..ㅋㅋ
개소식 하는데 자꾸 하나씩 떨어짐..ㅠㅠ
풍선 밑에 문구 정말 재밌는 거 많았어요~
'든 게 많아 머리가 큰 정재민' '나 정재민한테 돈 안 받았음' ㅋㅋㅋ
저, 정의당원 맞습니다. 하지만 일개 그냥 무지렁이 평당원입니다. 그런데.. 그냥 자랑하고 싶었어요..
우리 비례에만 목숨건 거 아니에요.. 찍어줄 맛 나는 후보, 지역구에도 있어요...ㅠㅠ 제발 한 번 더 봐주세요..!!
정치혁신~ 젊은엔진~ 정재민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