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
요새 현기 소비자 비판건으로 시끄러운데
쉐보레건 르삼이건 쌍용이건 현대건 외제차건
한국에서는 모두가
똑.같.습.니.다.
국산
에어백안터지고, ecu로 인한 전자계통 잔고장 많고, 녹 올라오고, 급발진 일어나고..
비율상의 차이는 있을지 모르나, 국산차 전체 계열이 이런 문제가 들끓고 있습니다.
그리고 쉐보레건 현기건 모르쇠로 일관하는 태도는 똑같습니다.
외국산
들어오는 순간 헬조선화 되어있습니다. 그래도 국산보단 양호한 편입니다.
쉐보레는 급발진이 없고, 에어백 미전개가 없나요?
쉐보레 공식서비스센터 가보면 에어백 안터져서 빡친 사람,
급발진 의심사례로 차에 락카로 "급발진 쉐보레" 써놓고 시위하는 사람,
산지 2주만에 시동꺼짐 2차례 결국 엔진배선과 배터리배선 전부 교환받은 저
도 있습니다.
결함은 어느 회사에나 있고, 어느 회사건 국내 차 회사들은 다 개X같습니다.
현기차 점유율을 낮추자구요?
쉐보레 르삼 쌍용도 똑같습니다.
정답은 법 개정입니다.
미국수준으로 자동차 관련법 빡세게 만들어야 이 모든 것이 해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