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 게시판 |
베스트 |
|
유머 |
|
이야기 |
|
이슈 |
|
생활 |
|
취미 |
|
학술 |
|
방송연예 |
|
방송프로그램 |
|
디지털 |
|
스포츠 |
|
야구팀 |
|
게임1 |
|
게임2 |
|
기타 |
|
운영 |
|
임시게시판 |
|
KFC는 "손가락을 빨아먹어도 맛있다"(Finger lickin' good)는 슬로건을 밀고 있는데, 그 슬로건에 특이점이 온 것 같습니다.
광고 에이전시 Ogilvy&Mather, 그리고 McCormick의 식품 전문가들과 함께 KFC는 홍콩에서 두 가지 맛의 매니큐어를 출시했습니다. 이 매니큐어들은 KFC의 비법 시즈닝을 그대로 따라 만들어져서 오리지널과 핫크리스피 두 가지 맛이 납니다.
이 매니큐어는 실제로 먹을 수 있습니다. KFC는 이 매니큐어를 발라 건조시킨 뒤, 계속해서 쪽쪽 빨면서 그 맛을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현재로써는 이 매니큐어는 아시아 시장에 한정된 제품입니다. 홍콩에서 소비자 반응을 알아본 뒤, 점차 지역을 늘려나가다가 반응이 좋으면 미국 시장에도 출시될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www.engadget.com/2016/05/04/kfc-flavored-nail-polish/ 번역 http://www.clien.net/cs2/bbs/board.php?bo_table=park&wr_id=46246078 |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