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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1pdate 7.8.0 is here!
Fixes, UI improvements, credit exploits reduced, credit rewards boosted, a freakishly fast Machinegun and skull-crushing Gauntlets!
ADDITIONS
추가 사항
- New weapon: The Grineer GRAKATA assault rifle.
새로운 무기: 그리니어 GRAKATA 어썰트 라이플
- New weapon: ANKYROS Tenno power gauntlets
새로운 무기: ANKYROS 텐노 파워 건틀릿
- New Sentinel attachments including custom masks, wings, and tail pieces.
센티넬에 장착할 수 있는 커스텀 마스크, 날개, 꼬리 추가
- Added up/down arrows to objectives on the minimap if objective is above or below the player's current level
미니맵상에서 현재 플레이어의 위치를 기준으로 목표지점이 위인지 아래인지 화살표 추가
CHANGES
변경 사항
- Mission completion credit rewards now scale up based on the AI level
미션 완료 크레딧 보상이 이제 AI 레벨을 기준으로 해서 증가합니다
- Aborting missions now forfeits any obtained credits, mods, resources or blueprints, earned XP is still rewarded
미션을 중단하고 방에서 나갈 경우, 이제 해당 방에서 획득한 경험치를 제외한 모든 크레딧, 모듈, 재료, 설계도가 몰수됩니다
(보스전에서 설계도만 먹고 방에서 나가는 행위가 이제 불가능해지는군요)
- Dojo targeting challenge now rotates player camera to the first target, and made timer more forgiving
타겟팅 승급 시험(랭크6에서 나오는거 말하는거 같네요)에서 이제 플레이어 시점이 회전한 뒤 첫번째 목표물을 보여주며, 시간 제한이 더 늘어났습니다
- Sniper ammo now drops from containers during Jackal fight
이제 Jackal(금성 보스)과의 전투 중에 나오는 (주기적으로 파괴되는) 컨테이너에서 저격총 탄환도 드랍됩니다
- Grineer Lancers are now deployed with the Grakata assault rifle
그리니어 랜서가 이제 Grataka 어썰트 라이플을 가지고 등장합니다
- Cronus blueprint now only a guaranteed drop the first time Tolstoj is completed, % chance to drop continues to decrease on additional runs
크로노스 설계도가 이제 Tolstoj 지역을 처음 완료할 때에만 무조건 드랍되며, 이후에 추가적으로 플레이할 때에는 드랍률이 감소합니다
(수성 보스 노가다가 망했다 그런말인가?)
- Prevent fusing/selling critical ability/precept mods when no duplicates are present
주요 워프레임 스킬, 센티넬 스킬 모듈이 하나밖에 없을때 합성, 판매를 방지합니다
- Animation tweaks to some weapon positions, and JumpDiveAim poses for Rifle and Dual Pistol grips
일부 무기의 자세와 JumpDiveAim 자세(점프한 뒤 공중에서 조준할 때 나오는 자세)의 애니메이션 수정
- Improved Moa, Osprey and Jackal models
Moa(코퍼스 지역의 이족보행 로봇), Osprey(코퍼스 지역의 작은 비행체들), Jackal(금성 보스)의 모델 개선
FIXES
수정 사항
- Fixed Sentinels not activating Regen if they took damage from multiple sources in the same frame
센티넬이 동시에 다수의 공격을 받아 파괴되었을때 Regen 모듈(센티넬이 파괴되면 1번 부활)이 작동하지 않는 현상 수정
- Fixed an issue with multiple XP sources having trouble displaying on the screen at the same time
동시에 다수의 경험치를 화면에 표시할때 문제가 생기는 현상 수정
- Fixed an issue where more than 4 players could be in a match at once
한 방에 4명을 초과하는 플레이어가 같이 플레이하는 현상 수정
- Fixed an issue where enemies would hang back in Defense
방어 미션에서 적들이 뒤에 남아있는 현상 수정
- Fixed leaping infested not moving towards targets
점프하는 인페스티드가 목표를 향해 앞으로 가지 못하는 현상 수정
- Fixed Stalker sound not being affected by in game audio settings
스토커 관련 사운드가 게임의 오디오 설정값에 영향을 받지 않던 문제 수정
- Fixed Dagger Axe blueprint being incorrectly linked to Paris
Dagger Axe 설계도가 Paris로 잘못 연결되어 있던 문제 수정
(얼마전에 Dagger Axe 설계도가 보상인 긴급 미션이 떴는데 실제로 받은건 Paris 설계도였었죠)
- Fixed Banshee 'Push' power not working against Chargers
밴쉬의 Push 스킬이 차저(인페스티드 미션에서 네발로 뛰어다니는 몹)에게 안되던 문제 수정
- Fixed players being able to run out of ammo in Dojo tests that force a specific weapon
특정 무기로만 제한하는 승급 시험(랭크2를 말하는 거 샅네요)에서 총알이 다 떨어질 수 있는 문제 수정
(총알이 무한인데 무한이 아니게 수정했다는건지, 총알이 무한이 아닌데 무한으로 수정했다는건지는 모르겠네요)
- Fixed an issue where failing the wall run dojo would still count as a success
벽타기 승급 시험(랭크8부터 등장하는 걸 말하는 거 같네요)에서 실패해도 성공으로 나오던 현상 수정
- Fixed Darksword blueprint, it can now be crafted
다크소드 설계도 제작 문제 수정
(제작에 문제가 있었던 모양이네요)
- Fixed large number of spots that AI would get stuck
AI가 끼어버리는 많은 장소들을 수정
- Fixed some material types to display proper hit effects
일부 소재들이 제대로 된 타격 이펙트를 보여주도록 수정
- Fixed additional cases of old accounts missing fusion cores
오래된 계정에서 합성 코어가 사라진 문제 수정
- Fix scroll wheel on large contact/clan list
친구 또는 클랜 목록에 매우 많은 플레이어가 등록되어 있을때의 스크롤 문제 수정
- Fix cases where Reach, Focus, and Continuity Mods were not affecting many Warframe abilities
리치(스킬 범위 증가), 포커스(스킬 대미지 증가), 컨티뉴어티(스킬 지속시간 증가) 모듈이 다수의 워프레임 스킬에 영향이 없던 문제 수정
HOT-HOT-FIX
긴급 수정 사항
Rewards of "0" Credits should be fixed!
보상이 0 크레딧으로 나오던 문제 수정
출처: http://steamcommunity.com/app/230410/discussions/0/8289367187945764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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