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덕질을 위해 던파를 하는 사람입니다.
주절주절 룩에 대해 혼잣말이나 해보려구요!ㅎㅎ
메인 11캐릭의 룩에 대해서만 한번씩 떠들어보려 합니다ㅎ
그럼 오늘의 룩 시작~
4월? 5월 복귀하자마자 만든 룩입니다.
띵왕이란 이미지에 맞단 생각으로 가장 애정하는 룩입니다.
복귀할 당시부터 룩이 바뀌긴 해왔으나, 역시 가장 자주 입는 룩은 이 룩 입니다. ㅎㅎ
특히 크으 저 갈기같은 머리랑 냥이귀에 영혼하의까지 넘 맘에 듭니다!ㅋㅋ
남격 입문할 당시에 샀던 저 영혼 하의는 지금까지 최애하의입니닼ㅋ 저런 야생적인 느낌 넘나 조은 것!
다음은 여프립니다. 와... 여프리...
진짜 룩이 가뭄이라 너무 괴롭습니다ㅠㅠ
하얀 쪽으로 맞추고 싶은데 새하얀 룩도 별로 없습니다... 입어도 다른 사람들이랑 너무 똑같아서 후ㅠ
그나마 이번 용룩의 하의가 쓸만해서 끼워두었네요. 룩 선택폭이 넘 좁지만 그래도 예뻐서 다행입니다.
남격 초반에 룩덕질을 하려 애를 쓴 걸 생각하면.. ㅂㄷㅂㄷ 여프리 쪽은 룩 선택면에서 룩 하나하나 퀄이 훨 낫네요ㅎㅎ
자
다시 남격입니다.
여기도 역시 남격 초기에 맞췄던 룩을 그대로 쓰고 있네요.ㅎ
머리모자신발을 제외하면 모두 세라샵 아바타들입니다. 가장 깔끔하게 남격답다 생각해요.
도적입니다.
던파 시작 때 했었던 캐릭 중 하나인 도적은 매우 애정하는 캐릭인 만큼 룩 수가 많은 편인데, 최근 애용하는 것은 청룡상의/ 벨트입니다.
머리는 바꿀 때가 있지만 주로 저 머리를 씁니다. 현재 도적 머리룩으로는 저 머리가 가장 화려하고 예쁘다 생각되네요.
저렇게 끼고 다니다가 가끔 지나는 분들께 룩 예쁘단 말 몇번 들었어욬ㅋㅋ 뿌듯(룩덕)
우와.. 여기도 초창기에 맞췄던 룩들 중 하나네요.
여격룩으로는 가장 애정하는 룩 중 하나인데요, 저 간호사 페티시 있나봅니다. 왜 저리 맘에 들까요.ㅎ
오늘 간만에 끼자마자 마음에 평화를 찾았습니다. 흐뭇(룩덕)
여법 처음 했을 적 가장 끼고 싶었던 앨리스룩입니다.ㅋㅋ 아주 옛날에 구입해서 지금까지 애용하고 있습니다!
마음의 고향같은 느낌... 여법룩 중에서는 손에 꼽히게 예쁘다고 생각합니다.ㅎ
또 저 머리도 제가 가장 애정하는 여법룩인데요. 저는 저 머리가 여법 룩 중에선 가장 적당히 볼륨감 있으면서 단정하다고 생각합니다.ㅎ
다시 여법입니다!
전직의 서 아바타들이 참 퀄리티가 있고 특색이 있어서 좋습니다.
개 중에서는 트릭스터 아바타의 망토/모자와 벨라트릭스 하의가 정말 캐릭터가 있다 생각하는데, 마침 컬러도 맞고해서 저렇게 끼웠습니다.
전 트릭모자와 벨라트릭 하의가 참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욬ㅋㅋ
다른 법미도 그 조합을 끼고 있습니닿ㅎ 넘나 기여운 것ㅎ
마창입니다!
어휴.. 처음 마창했을 때 그 번뜩이던 맘을 잊지 못하겠네요.
캐릭 도트퀄리티, 기본압 퀄리티가 넘나 하이라 진짜 반하지 않을 수 없었던 캐릭입니다!
넘나 멋짐ㅠㅠㅠㅠㅠ
하지만 캐릭터 룩 선택폭은 넘나 좁은 것. 깔끔한 하얀 하의 중 부츠 밖으로 안나오는 하의룩이 있으면 좋겠습니다만, 현재로서는 플레이아데스 하의 뿐이고(비쌈), 또 상탈의 룩 언제 나오나요? 얼른 상의 탈의 점;
다크랜서 하는 기간동안 꼭 상탈의 룩은 나오면 좋겠습니다 제에발...ㅠ
남법미입니다!
룩덕으로서 남법미는 진짜 넘 애정이 팍팍가는 캐릭입니다.
뭘 껴도 평~상타입니다! 어흑.. 하지만 룩 값이 너무 비싸요! 아마 매물이 적다보니 시세조성이 쉬워 장사꾼들의 타겟이 쉽게 되는 듯 합니다.
그래서 새로운 룩이 나왔다? 그럼 가장 먼저 살피는 것이 남법. 몇몇 비싸질 만한 피스만 무조건 구매해 놓습니다!
저는 꽤 오랫동안 남법 왕립 토끼귀 B(흰색) 을 기다려왔는데, 와.... 진짜 매물 한 번 1억에 뜬 거 보고 그 이후론 못봤네요.
최근에 빢쳐서 남법 토끼귀 다른 색들 버리고 세라샵 고양이귀를 선택했습니다.
토끼귀 룩 짜기가 애매할 때가 있었는데(윗쪽으로 룩이 쭉 뻗어버려서 밸런스 망치기 좋), 차라리 고양이귀가 훨씬 좋았네요. 프레임수가 딸리지만 그래도 보기엔 넘나 기엽!
어쩔시구 장황하지만 어쨌든 오늘의 룩은 고양이귀도 토끼귀도 아닌 베어캡입니다. 이것도 꽤 기엽죠.ㅎㅎㅎ 흑룡 머리랑 잘 어울린다 생각해욯ㅎㅎ..
보니까 이번 용 머리랑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다시 여프리네요. 어ㅠㅠ 어휴 노답..
룩이 정말 노답입니다. 클론 같아요ㅠㅠ.. 하지만 특히나 머리는 맘에 드는 게 없어서 후...
저 머리 빨간 색으로 사줘보기도 했지만 덜 예뻐서 클론마냥 같은 머리를 끼워놨네요.ㅠ
얼른 새 도트 좀 팍팍 내줘라! 넘나 기다리고 있다!!!ㅠㅠ
니
마지막, 나이트입니다!
사실 저 룩은 복귀당시에도 끼고 있는데, 지금도 끼고 있습니다. 가장 예쁘고 섹시하고 귀엽고 깔끔하다 생각해욯ㅎㅎ..
저 포니귀도 너무 맘에 들어서 하얀 머리를 끼면 언제나 포니귀와 함껩니다!
남격 고양이귀, 도적 여우귀, 남법 고양이귀, 여귀 고양이귀처럼... 저같은 4귀덕에겐 뺄 수 없는 초매력템ㅎㅎ
오늘은 요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