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로드샵들 세일기간 겹칠때 점포들이 옹기종이 모여있는 대형마트를 갑니다.
전 로드샵갈때 기초+선크림만 올리고가서 베이스 및 색조 손에 해보고 괜찮으면 얼굴에 해보고 구매합니다.
(너무 많이하진않아사 베이스사러갈땐 얼굴 곳곳이 서로 색이 달라진다죠..)
이번에 스킨푸드, 더페이스샵 이렇기 두군데 가서 색조 손가락으로 손목에 테스터하고 다른 색도 손가락으로 테스터하려고 메이크업 리무버 찾는데 없더라구요.
스킨푸드는 이젠 자기들은 안내놓는다고 그래서 어떻게 지우냐니까 별대답도 없어서 맨 화장솜으로 벅벅지우다가 기분이 좀 그래서 사지도않고 나왔습니다.
(립앤치크 토마토 사려고했는데 다른매장가야겠어요)
그리고 더페이스샵 꺼내놓은게없다고(테스터를 다써서 아직 못꺼내놓은건지는 잘모르겠어요) 화장솜에 스킨 묻혀서 주시더라구요. 여긴 친절해서 섀도우랑 클렌징티슈샀네요(원래 안쓰는데 20매 4개가 4천원 세일중이라서 여행갈때쓰려고 충동구매했네요)
잇츠스킨은 메이크업리무버가 있더라구요.
제가 3군데밖에 안가봐서 그렇긴한데 대체로 메이크업리무버를 치우는 태세인가요?
그리고 테스터용은 바코드찍어야한다거나 등 시스템상의 이유가 따로있나요? 보통 떨어지면 두지않아요? 궁금하네요 ㅎㅎ 아시는 뷰게분이 계시면 알려주세요:^)
(스킨푸드 직원분만 기분이 상했고 나머지는 친절하셔서 넘나 좋게 쇼핑했습니다:^)♡ )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