훗-_- 지현이 누나가 한섹쉬~ 하지*-_-*
섹시한 전지현,오 노!’전지현이 출연한 CF가 ‘섹시하다’는 이유로 지상파 방송불가 판정을 받았다.
문제의 CF는 전지현과 정우성이 호흡을 맞춘 의류브랜드 지오다노CF. 이번 CF를 제작한 웰컴측은 11일 “한국광고자율심의기구로부터 최근 지오다노CF가 섹시한 느낌이 강한 데다 광고카피에 ‘클럽’이라고 명시한 부분이 방송에 부적합하다며 ‘조건부 방송가’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웰컴에 따르면 문제의 CF는 당초 지상파 방송을 위해 제작된 것이 아니라 지오다노 홈페이지 동영상과 극장용 CF를 목적으로 촬영됐다.하지만 지상파로도 방영할 수 있다면 소개할 계획으로 광고심의를 신청했는데 예상과 달리 조건부 방송가 판정을 받았다.웰컴측은 “그러나 광고심의 결정대로 편집할 경우 원래 의도한 광고 컨셉이 달라질 수 있어 아예 지상파 방영을 하지 않겠다는 게 광고주의 뜻이다”고 덧붙였다.
이번 지오다노CF는 서울 홍익대 근처의 한 클럽을 배경으로 촬영됐으며 편안함과 자연스러움을 추구해온 이전 광고와 달리 섹시함과 도시적인 분위기를 강조한 게 특징이다.이에 따라 전지현과 정우성은 모두 스타일리시한 도시의 남녀로 변신,섹시한 춤동작을 연출했다.
혀늬 누나가 조타 - 추천
혀늬 누나가 너무 조타 - 추천
오유가 조타 - 추천
꼬릿말속의 저 女햏가 조타 - 추천
p.s : 저 꼬릿말 속의 女햏은 저의 부인이니 전부 포기하시오!! *-_-* 므흣
사랑이란?? 아낌없이 주고도 모자라지 않은지 걱정하는 마음~♥
사랑의 방법..?
각 개성이 이룩하는 사랑의 강도는 존 앨런 리의 1973, 1976년도의 두 연구가 밝혀낸 구분이 참고가 된다. 그는 사랑의 상태를 여섯 가지층으로 구분을 하고 대부분의 사랑에는 이들 형태 중 두 가지, 혹은 세 가지가 복합적으로 나타난다고 설명을 하고 있다.
1.에로스(Eros) : 에로스 타입은 완전히 육체적이고 성적인 매력에 매료된 사랑 관계다. 그런 사랑은 '깜짝 사랑, 영 이별 '이라는 우리네 속담처럼 빨리 불붙고 곧 없어지는 사랑이라는 것이다.
2.루두스(Ludus) : 루두스 타입은 장난스러운 우연한 사랑을 말한다. 서로 크게 상대에게 관심을 보이지는 않으나 서로 만나는 게 재미있고 즐거우니까 좋아하는 관계다. 상대가 다른 만나는 사람이 많다는 것도 알고 있지 만 서로의 의존을 피하기 위해 서로 용납하고 관계를 유지한다. 특별한 온정의 상호 교류 없으나 심심하지 않아서 좋다.
3.스토르지(Storge) : 스토르지 타입은 열정이나 탐닉은 많지 않으나 자신도 모르게 빠져드는 정이나 따스함을 느낄때다. 이 타입은 우정에서 사랑으로 변하는 경우에 흔히 볼 수 있는 상태다. 많은 경우 사랑 인지 단순한 우정인지 자신도 구별 못할 때가 많다. 애정의 위기 같은 것도 없고 비교적 지속 력이 강한 상태이나 극적인 정열이 없는 것이 흠이다.
4.마니아(Mania) : 마니아 상태는 격정적인 사랑을 말한다. 광기와 분이 계속되는 상태다. 사랑하는 사람은 항상 상대가 보고 싶어 미칠 지경이다. 환희와 절망이 성난 파도처럼 교차되는 폭풍 노도 시대, 그러나 종말은 갑작스런 파탄을 가져올 확률이 많다.
5. 프라그마(Pragma) : 프라그마는 보다 현실적인 사랑을 의미한다.가슴보다 머리가 앞서는 사랑이다. 상대가 여러모로 자기에게 맞으니까 사랑한다는 타입이다. 성격고 맞고 조건도 그만하면 됐으니 한번 사귀어 보자고 하다가 시작된 사랑이다. 그러다 서로 더욱 마음이 맞으면 진한 사랑으로 발전하기도 한다.
6. 아가페(Agape) : 아가페는 지극히 기독교적인 사랑이다. 이해와 양보와 희생을 통해 벼루어 가는 사랑을 말한다. 플라토닉 러브의 기본 패턴이다. 엄격한 의미에서 실제로 존재하기 힘든 사랑이어서 돈 환의 경우처럼 우리의 생각이나 이상 속에서만 살아 있는 실체다.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