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배치 사이트에서 임의로 배치해본거예요!!
제 방이 원래 세놓는 방이었는데 벽을 뚫고 문을 만든거라서 구조가 좀 이상해요.
그림에는 없지만 저기 책상 오른쪽에 현관문이 있어요. 원래 현관도 있었는데 공사할 때 합판으로 채우고 장판을 깔았어요.
그리고 문에 바람이 들어와서 스티로폼 붙히고 (가득 매운건 아니고 두게 1~2센티 두깨의 스티로폼이에요) 그 뭐냐 문풍지?? 문풍지테이프?? 스펀지 테이프 있잖아요 그걸로 또 둘렀어요. 보기 싫어서 천을 벨크로 테이프로 밑면을 제외한 3면에 벽에 포인트 시트지 붙인거 마냥 둘러서 붙여줄거예요!
그리고 방문쪽의 큰 커튼은 왜있나면..ㅠㅠ 그림에는 없지만(2) 커튼 뒤 벽의 안쪽? 에 화장실이 있어요. 물론 저긴 제 개인화장실이 아니라.. 공사하면서 변기를 들어내고 세탁기랑 선반만 놓고 집 세탁실로 쓰고 있어요. 근데 제가ㅠ 세탁실 문이랑 그 앞에 빨래들이 너무 보기가 싫어서.. 도 있구요,
딱히 옷장 놓을곳도 없고 옷이 많은 것도 아니라서 그냥 천장이랑 바닥에 봉으로 지탱하는?? 행거로 세탁실 문 옆벽에 세우려구요. 그래서 이래저래 난잡해 보일것같아서 벽지 색이랑 잘 고려해서 천장에 커튼레일을 달고 커튼을 치려고 해요! 괜찮을까요?
그리고 침대맡의 작은 창문은 원래 저쪽 벽이 싱크대였는데 그걸 떼낸거라서 저기 주방창문같이 조그만..// 창문이 있어요. 커튼 제작해서 달 생각이에요.
침대 바로 옆의 책상은 국민책상 소*시* 컴퓨터 책상을 놓으려구요. 침대랑 책상이랑 붙어있으면 언제라도 눕고 싶을 것 같아서...또륵..
선반쪽을 침대쪽으로 해서 놓으려구요! 근데 사이트에 그런 책상이 없어서 책장을 놨어요..ㅎㅎ
현관쪽 벽에 창문은 속커튼이랑 암막커튼이랑 달거예요. 그 밑에 책장을 놓으려고 했는데 너무.. 비싸더라구요... 사이즈도 제가 원하는 걸 찾기 힘들구요.
그래서 공간박스 1*4짜리 두개를 쌓아서 놓을건데 괜찮아요??
아아아!! 진짜 궁금한거 있어요!!11111111111
세놓던 방이라서 감사하게도 제 방이 좀 넓은 편이에요. 그래서 바닥에 러그를 두개 깔려고 하는데요!!
위에 써놓은 것처럼 원래 현관있던 바닥을 합판으로 매꾼거라서 그 부분 바닥이 차요. 그래서 그림처럼 사각 러그를 하나 깔고,
소파있는데에는 원형 러그를 깔으려고 하는데요, 조금 난잡해보이지 않을까 걱정이에요. 색상만 잘 맞추면 괜찮을까요?
궁금한거2222222222222
침대랑 피아노 사이에 뭔가 공간을 분리할 수 있는것을 놓고 싶은데 (예를 들면 책장) 그걸 놓으면 난잡하고 답답해보일까요?
(사실 놓는다 해도 당장은 못해요... 예산초과☆라서) 궁금해요!! 인테ㄹㅣ어 고수님들 현답 부탁드릴게요..1!!ㅠㅠㅠㅠ
소파는... 제가 너무 로망이라서... 꼭.. 하나 장만하고 싶어서요.....!! 그림에 넣었어요.
1인용이나 2인용이나 별 차이가 없더라구요 가격이... 다 비싸....!!! 근데 검색하다가 12만원짜리 2인용 소파를 발견해서!!!!!!! 겟☆할 예정이에요...설레..
옆에 장스텐드도... 로☆망... 설레.....
점차 허전한 벽도 벽선반이나 액자로 채워줄거예요!!! 언젠가 제대로 된 화장대도 사구요...!!!!
아 저 왜이렇게 질문이 많지!!! 궁금한게 또!!!!!있네요!!!!!!33333333333333333333333
방이 길어서 형광등이 두개예요. 지금은 그냥 평범한 길쭉한 형광등 쓰는데요, 조명도 바꾸려구요.
침대쪽 조명은
이런거 달고
소파쪽은
이런거 달거예요! (조명 사진 출처는 네이버 바*빔 입니당)
통일성이 없어서 어수선해보일까요? 조언해주세요!!
그리고 나중 계획이지만... 소파 뒤 커튼 옆쪽 벽에 원목 웨건이랑 저렴한 에쏘머신이랑 이것저것 사서 자그마한 홈카페처럼 용써볼거예요.. 제..로망이니까요..
쓰다보니 어엄청엄청 길어졌네요!! 예전에 인테리어게에 이런거 질문해도 되냐고 올렸는데 너무 친절하게 그래도 된다고 해주셔서!!ㅠㅠㅠㅠ감동..
염치불구하고 오유님들의 귀한 생각을 무일푼으로 겟..하겠습니다... 나중에 꼭 비포에프터 셀프인테리어 사진 올릴게요!!
조언 많이 해주세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