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 게시판 |
베스트 |
|
유머 |
|
이야기 |
|
이슈 |
|
생활 |
|
취미 |
|
학술 |
|
방송연예 |
|
방송프로그램 |
|
디지털 |
|
스포츠 |
|
야구팀 |
|
게임1 |
|
게임2 |
|
기타 |
|
운영 |
|
임시게시판 |
|
털이많이음슴으로 음슴체를쓰겠음
노말을돌리고있었음
상대 2명이 부활 진급을든 트롤임
우린 쉽게이기겠다 방심을함 초반에개말림
후반에 한타로 겨우겨우킬수따라잡음 문제는여기서부터임
게임은 50분을달려 거의 만렙 부활시간이 엄청나게김 한타를하면 이긴다는보장도없고 반반이였음
한타를2~3명남고이김 억제기를밀러감 , 부활2명이써서 농성부리니 억제기못밈....
한타를 2~3명남겨놓고짐 우리 부활시간동안 억제기밀림....
또 미드에서대치중 양쪽 봇과탑에서 진급공성미니언들이 백도어를함 미드대치중이라 어쩌지도못하고 타워까지막뽀개지는상황 한명라인정리하러감
5:4 또는 5:3 대치중 당연 엄청난손해를볼수밖에없음 여기서깨닳음
아!! 진급과부활은 나쁜스펠이아니야
근데나쁜스펠은맞음 왜냐하면 지금롤은 암묵적인 eu스타일대로흘러가고있음
진급과 부활의 공통적인단점은 라인전에서
트리플 베리 하드 뻑킹스펠임 아~~무도움안됨 근데보통 eu스타일에서의 라인전은 짧게는 10분초반 길게는 10분 중후반까지감
평균총게임시간 35~40분 30%~40% 정도까지의 시간적비율을차지하고 시간적비율만큼 승패에도상당히영향을줌
근데 진급과부활? 위에서도말하듯이 라인전에아무런도움이없는 스펠임 근데 중후반을들어설수록 존재감이강해짐
리바텔포카서스 .. 부활을 한타시에 죽고 다시와서 딜을하는 그런식이라는데 부활을 그런식으로사용될수있지만
위에서처럼 사용하라고 라이엇이만든게맞는듯 후반으로갈수록 사망시간을 늘어감에따라 좋아지고
진급도 라인전에선구리지만 한타대치시 아주 진급미니언이 마스터이마냥 백도어를후려버림 마치억제기가하나날라간상황처럼
하지만 라인전에서 효율이없다는게 가장큰문제 그래서 안씀. 안쓰고 안좋음 만약 eu스타일이파괴된다면 혹은 eu스타일을 파괴하는조합을쓴다면
진급 부활스펠이 떠오르게될지도모름 ㅎ
마지막으로 eu스타일에서의 리바텔포카서스는안좋은듯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