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 정치인들에게 정말 묻고 싶네요. 지금까지 도대체 뭘 한 겁니까?
호남에는 김대중이라고 하는 현대 정치사의 거물 중의 거물이 있었습니다. 그 주변엔 그를 보좌하는 많은 호남 정치인들이 있었죠.
그런데 지금 김대중의 뒤를 이을만한 인물이 없습니다. 없을 뿐만 아니라 저 여론조사에서 보듯 지탄의 대상, 혁신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오죽하면 호남5적이라는 말까지 나왔을까요.
호남은 김대중 한 사람이 지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듯 싶습니다. 김대중의 그 결기를 이어받은 사람이 단 한명도 없단 말입니까?
오히려 노무현이 디제이의 정치적 아들이었습니다. 호남 정치인들은 이를 부끄러워하고 반성해야합니다. 어떻게 단 한사람도 디제이의 뒤를 잇지 못하고 부패와 구태로 스스로 몰락의 길을 걷고 있는 것입니까?
김대중 측근이었던 한화갑이라는 사람은 지난 대선 때 부끄러운 줄도 모르고 새누리에 줄 서더니 요즘은 종편에 뻔질나게 나와서 말씀 참 잘하시대요.김대중이 살아있었다면 뭐라고 했을지..
이게 뭡니까. 호남 정치인들 민주당 깃발 꽂으면 당선 된 거나 마찬가지라고 이따위로 정치하면 안됩니다.
부산의 조경태 의원 보세요. 그 새누리 텃밭에서 3선했습니다. 가족과 친척 친구들한테 미쳤다는 소리 들으면서도 결국 부산 시민에게 인정 받아서 3선 했습니다. 새누리 10명이 와도 조경태 하나 못당한다고 부산 시민들이 조경태 의원 일 잘한다고 칭찬합니다.
저렇게 인정받으면서 문재인 욕하면 말을 안합니다. 그런데 당신들은 도대체 뭡니까. 당신들을 찍었던 50프로 이상의 사람들이 이를 박박갈며 다시는 안찍겠다고 합니다.
그동안 얼마나 개판 쳤길래 호남인들이 이렇게 화난 것입니까? 호남민심이 문재인을 욕하는 것도 상당부분
당신들 책임 아닙니까?
이렇게 개판 쳐놓고 모든 책임을 문재인에게 뒤집어 씌우면 국민들이 속아서 당신들 또 찍어줄거라 생각했습니까? 웃기는 개소리 그만하세요.
그동안 호남팔이로 편하게 당선되고 기득권 누리면서 살다보니 생각이 없어지셨죠? 대가리엔 어떻게 하면 이번에도 공천 받을 수 있을까 하는 생각과 꼼수만 가득하시겠고. 국민들 생각 1프로는 하시나요?
민주주의의 성지 호남의 정치인들이 어쩌다 이렇게 됐습니까? 원래 그랬던 겁니까?
자기 기득권 외에는 관심도 없으시죠? 민주주의 이딴 것도 신념과는 상관없이 직업상 그냥 표 얻으려고 언론플레이용으로 하시는 거죠?
영남에서 태어났으면 그냥 새누리 하셨을 분들이 국회의원 해드시려고 호남팔이하고 민주주의 놀이하고.. 그래서 국회의원 되고나면 쌩까고.. 씨발..
당신 같은 사람들은 정신차리고 말것도 없이 정치판에서 퇴출되어야 합니다. 저 여론 조사 결과 똑똑히 보세요. 안철수한테 빌붙는다고 호남사람들이 찍어줄 것 같습니까?
당신들은 이제 정치판에서 아웃이야.
알짱거리지 말고 국민 앞에서 썩 꺼져버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