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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게시물ID : bf3_6368
    작성자 : 스콧필그림
    추천 : 5
    조회수 : 643
    IP : 1.241.***.73
    댓글 : 4개
    등록시간 : 2012/06/05 00:22:07
    http://todayhumor.com/?bf3_6368 모바일
    배틀필드 프리미엄 트레일러, 업데이트


    (배틀필드3 프리미엄 트레일러)







    M26 다트 상황은 해결
    여러분 중 일부는 특정 loadout이 눕히고되어 얼마나 최근에 발견했습니다. M26 경량 샷건 시스템은 무거운 총신과 폭행 소총 밑에 장착되었을 때, M26 실수로 엽총 산탄 대신 돌격 소총의 총알을 발사합니다. 이것은 6 월 업데이 트에서 해결되었습니다.

    다소 억제 효과를 감소
    마지막 업데이트 이후, 우리는 도입 증가 억제 효과에 대한 흥미로운 논쟁 거리가되었습니다. 증가 효과는 도입 가능성 등 많은 선수들이 있지만, 일부 선수들은 억제가 너무 강력 들어갔다 느꼈다. 이제, 우리는 다시 구멍이 억제 효과를 다이얼합니다. 아직은 이전의 패치 중 하나에 대한보다 높은 것입니다. 우리가이도 팅겨보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려주세요.

    사용자 지정 서버 규칙 (콘솔)에 대한 기호를 추가하기

    "§"보다 쉽게​​ 사용자 정의 규칙을 실행하는 서버를 더럽힐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 대부분이 당신이 무슨 극단적인 사용자 정의 규칙 (예 : 마라톤 경기로 이어지는, 맥스 티켓 수를 설정)를 실행하는 가입있어 서버가 있는지 여부를 알고 싶어 알아. 콘솔 서버 브라우저에 "§"기호를 추가함으로써, 우리는 그것이 빠르고 쉽게 당신을 위해 가입하는 위치에 대한이 아니라 대한 정보통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위의 그림 참조)는 사용자 정의 규칙을 실행하는 서버를 의미합니다. 일부 (예 : 티켓 카운트 등) 서버의 순위 상태에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몇 가지 규칙이 변경 Unranked 서버를 설정하므로이 여전히 중 순위 또는 Unranked 서버가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이 심볼을 시행하지 않습니다. 대신, "§"는 서버 관리자이며 플레이어 사용자 정의 규칙을 실행하고 알고 싶은 경우 설정할 수 있습니다 수동 선택적 플래그입니다. 우리 선수들이 더 쉽게 그들이 선호하는 게이밍 경험의 유형을 찾을 동안 이것이 그들의 서버에 몰려있는 권리 선수들을 서버 관리자를위한보다 쉽게​​ 바랍니다. 우리가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려주세요.

    색맹 지원 (콘솔)

    더 이상 실수로 팀 죽이면 안돼! 전체 크기로 보려면 클릭.

    이전, 우리는 PC의 플레이어 색맹 지원을 도입했다. 우리는 지금뿐만 아니라 선수들을 콘솔이 연장되어서 정말 기쁘 있습니다. 6 월 업데이 트를 설치 후 옵션 메뉴에서 색맹 지원을 설정하는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더 명확하게 팀을을 차별화하는 HUD 기호의 색상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것이 어떻게 보일까 위에 볼 수 있습니다.

    향상된 VTOL 전투기 제트 (F35)의 성능
    은 속도를 돌고 올 때 특히 지역 사회의 의견을 바탕으로, 우리는 더 나은 SU35의 일치하도록 Karkand으로 돌아가기에 F35의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전체 6월 ( "멀티 플레이어 업데이트 3") 아래 목록 변경 
    차량 관련 변경 사항

    >보다 밀접하게. SU35 (위 참조)의 그것을 닮은 F35 처리를 불통 
    그것이 활성화되어있을 때> 제트 & 헬리콥터 ECM 재머 지금보다 안정적으로 미사일을 편향한다. 
    > 자신의 의도된 공간 deployable 가제트에 의해 점령되었다 경우 차량 산란 않을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자동차는 이제 의도와 가제트 과정에서 파괴됩니다. 산란합니다 
    매우 높은 속도로 움직이는 차량에 손상을 안하고> 고정 AA 미사일. 
    > 해제 1 히트 더 나은 측면 히트를 필요로하는 unguided Javelins에서 직접적인 피해를 감소 . 이것은 이전에 수행하기에는 너무 용서하고 쉬웠다.
    항공기로부터 직접적인 손상이 유도 미사일을 발사> 삭제했습니다. 플레이어가 전체의 효율성을위한 레이저 지정된 목표를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 장갑차에 대해 원래 prepatch 피해 값을 헬기 로켓 조정. 이것은 삭감이다;. 실수로 도입된 영향에 노크로 되돌리려 
    > 고정 역방향 손상 값을하고 미국 탱크 가이드 쉘 때 가이드와 unguided. 
    > 차량에 대한 M224 박격포 피해 조정. 이전 업데이 트의 일부 고치면 되겠어 및 조정 실수 의도한 것보다 더 큰 효과를 증가시켰습니다. 
    들이 선택지도의 최대 높이에서 서성 거 리고 차량에 도달할 수 있도록> AA의 총에 대한 범위를 증가. 
    > 오만 만 (돌아가기 대한 VDV 버그를 대체 시 플래그에 두 팀의 DPV의 버그가있는 Karkand). 
    > 일부 차량은 플레이어가 차량을 떠난 후에도 여전히 활성화되었습니다 여는 버그가 해결되었습니다.

    군인 및 가젯 관련 변경 사항
    > 때 억제의 부정확에 추가 줄이고. 이 향상된 억제는 게임의 초기 상태에 비하면 아직이지만, 지난 패치에서보다 효과 (위 참조) 이제 적습니다. 
    패드 / 모든 플랫폼에서 조이스틱을위한> 감소 입력 피로도. gamepad 또는 조이스틱을 사용할 때 군인을 목표로하는 것은 이제 더 반응이 있어야합니다. 
    > 스트레스 전투 상황에서 배포하는 빠른 것으로 가제트의 전개 번 변화를 줬어요. 
    > 경향이 갈 때 두다 리의 받침대를 배포했을 때 크게 응답 속도를 개선하고 곧 이동 후 . 플레이어가 중지한 후 즉시 두다 리의 받침대를 배포하는 경우 두다 리의 받침대의 전개는 더 이상 중단.해야 
    어디서든 그랜드 바자에서 박격포를 배포할 수 없습니다> 조정 버그. 
    > 사용자 지정 화면에서 무기의 액세서리를 변경하면 무기가 이전에 선택되지 않았습니다 보조 화면을 입력할 때 배포 화면에서 자동으로 선택됩니다. 
    > 겨눠 근접 거리에서 협조의 효과를 증가. 근접에있는 테스트는 현재 도움이 꽉 숙소에 불충 분한 것으로 판명. 이것은 세계적인 변화이며, 조준의 효과는 모든 모드 및지도를위한 협조 향상됩니다. 거리에 걸쳐 협조 목표는 여전히 훨씬 덜 효과적입니다. 목표 도움이 PC에 존재하지 않는이기 때문에 이것은 오직 콘솔입니다. 원하는 경우에는 콘솔에서 그것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 플레이어가 지금 비컨이 직면해있는 같은 방향을보고 라디오 신호 (Beacon)에 산란합니다. 신호는 항상 그것이 심어져 때 방향으로 플레이어가 직면하고 있습니다 직면해있다. 이전 비컨의 방향은 플레이어의 자녀 방향에 영향을 없었다. 
    자녀 비컨에> 자녀 미리 카메라가 더 잘 소재로 급부상 때 플레이어가보고됩니다 방향을 반영하도록 업데이 트되었습니다. 
    > 40mm 연기가 지금은 다시 더 이상 유지됩니다. 
    > 일부를 불통 저격수 라운드에 추적기가 범위에서 더 나은 가시성 (추적기가 작은)이 있습니다. 
    > 그것이 화면의 가장자리 덜 눈부신 수 있도록 손전등 불통. 
    당신은 재생이되지 후 배포된 장치를 들지도 못했> 조정 버그.

    무기 관련 변경 사항
    > 헤비 배럴 Underslung 엽총을 통해 전원을받을 수있는 버그가 해결되었습니다. (이것은 참조 위의 소위 M26 다트 문제입니다) 
    억제를 사용할 때> 모든 반자동 저격 소총 이제 제대로 더 짧은 범위가 있습니다. 
    철 광경을 대상으로 어디에> L96 이제 제대로 골인. 위치는 이전 오프셋되었다. 
    억제를 사용할 때> SKS 이제 적절한 피해 값을 가지고 있습니다. 피해는 근접 거리에서 이전에 너무 낮은했습니다. 
    > 약간 SKS 라운드의 억제 효과를 감소. 
    >는 가까운 중간 범위 역할을 강조하는 SKS의 원거리 피해를 감소. 
    > 약간의 M4A1에 foregrip 대상으로 정확성을 선고 감소 그 다른 총을 가진 라인 와요. 
    > 약간 다른 총을 가진 줄을 가져 흉터, H에 foregrip 대상으로 정밀도 처벌을 증가시켰습니다. 
    > 수직 반동의 일부를 절감하고 확대된 정확도 벌칙 이전 업데이 트에서 FAMAS에 추가됩니다. 
    > F2000 foregrip 정확도 선고가 감소하고 반동 감소 보너스가 증가했습니다. 
    > AEK971 foregrip의 반동 감소 보너스가 증가했습니다. 
    > SG553 foregrip의 반동 감소 보너스가 증가했습니다. 
    > FAMAS foregrip의 반동 감소 보너스가 증가했습니다. 
    > 고정 Flechettes과 M416의 M26는 죽이기에 이름을 가지고 있지 로그온합니다. 
    모든 클립 기반 LMGs가 가능한 잠금 해제로 멕스을 확장했습니다 있도록> 수정. 
    지금> 모든 반자동 샷건 220rpm에서 화재. 이제 그들은 서로 다른 펠렛 카운트 대신 화재 율을 할 수 있지만 그들 사이의 작은 차이는, 단순히 이전에 발생했습니다. 
    > 향상된 M26의 반동과 정확도가 870 일치하도록. 
    > 절감 효과 억제가 엽총을 가지고 있습니다. 엽총은 여전히 억제의 영향을받습니다하지만 이전. 그랬던 것처럼 더 이상 크게 엉덩이에서 자신의 정확도에 영향을 미칠한다 
    > 870의 펌프 속도 0.48 초 0.55 초부터 약간 증가되었습니다. 870에 대한 빈 재장전 시간도 약간 감소했습니다. 
    이동. 때> 겨냥한 엽총의 정확성을 향상 
    > Saiga의 반동이 감소되었습니다. 
    > M1014 이제 10 projectiles를 발생시킵니다. 다른 세미 오토 샷건 9 알약을 가지고 있고, M1014이 낮은 탄환의 크기와 장전 속도가 느린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것은 지금 몇 가장자리를주는 10 쥐똥를 발생시킵니다. 
    > USAS-12가 지금 7 projectiles를 발생시킵니다. 
    > MK3A1 이제 8 projectiles를 발생시킵니다 . 
    무기의 사격 모드를 소재로 급부상 사이에 ​​저장됩니다 있도록> 수정.

    기타 변경 사항
    > 콘솔에 대한 색맹 옵션 (위 참조)이 추가되었습니다. 
    > 분대장위한 색맹 아이콘 (모든 포맷)이 추가되었습니다. 
    > 사용자 정의 규칙을 나타내는 서버 브라우저에서 기호를 표시하는 콘솔 서버 관리자를위한 옵션을 추가 적용입니다 (참조 위 ). 
    > 발자취가 뒤따라 들었 수없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을 떨어뜨린 무기를 살펴보면 M-COM 스테이션의 장전이 취소되지 않도록 수정. 
    당신은 AA로 텔레 포트 수> 고정 익스플로잇 그 문을 EOD 로봇을 발사하여 항공사의 총. 
    HUD가 먼저 입력에 게재되지> 고정 협동 조합 탄약. 
    하라는 메시지가받을 수 있도록 당신이 정말로 스위치 팀 버튼을 누르면 팀을 전환하려는 경우> 해결되었습니다. 
    > 고정 그게 그렇게 할당 제대로 내 병사에 정렬되는 \ 할당 화면. 
    commorose 차량 (PC)에 병사를 작동하지과>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깜빡 3D HUD에있는 포인트 아이콘을 캡처 추가하고, 점멸 목표 막대에서 중립 아이콘을 추가했습니다. 
    >을 작곡 콘솔 플레이어가 더 서버는 현재 사용할 수 없습니다 곳. 위치에 서버를 임대하려고 할 때 더 유익한 오류 메시지가 
    내 군인의 인식표 아이콘에 대해> 수정 / 나타나지 할당 화면이 약간 뻗어있었습니다. 
    > 고정 군인 뒤에 나타나는 일부 추적기 또는 차량들을 해고니다. 
    > 잠재 무작위 오디오 충돌되는 수정 프로그램.

    스콧필그림의 꼬릿말입니다


    [대화]
    ◈ 기본 적인 자세
    대화를 시도하기 앞서 기본적인 자세를 말씀드리 겠습니다.

    1.대화란 상대방과 동등한 입장이나 위치에 먼저서있는 것을 말합니다.

    예를 들어 볼게요. 상사나 선생님과 이야기를 합니다. 하지만 과연 이것이 정상적인 대화 일까요? 위치에서 나오는 말은 강압적이며 설득이 아닌 명령이 돼기 쉽습니다. 우리 나라에선 도적적 관념이나 군대식 문화덕에 하극상을 용납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선인들 께선 이런말을 하셨죠. 자신을 낮추라고요. 이것은 단순히 겸손하라는 뜻만 있는건 아닙니다. 상대방을 이해하고 함께 조화하며 의견을 맞추는것이 가장 훌륭한 해결법이자 지혜인 것입니다.

    애초에 종교나 기타등등 말이 안통할때가 많으시죠? 각자 위치에서 서로 안내려올려고 하는데서 비롯돼는게 많아요. 대화할 생각이 없고 자신의 믿음만 강요하니 대화가 안돼는거예요.

    2.맹목적인 비난은 안됩니다.

    간단히 축약하자면 별거 없어요. 논리적인 비판은 토론이 돼지만 맹목적인 비하는 투쟁입니다.

    이걸 유의하면 자체 필터링이 가능해져요. 우선 자신이 한 행동들을 잘 생각해 보세요

    맹목적인 비하 한번이라도 하셧다구요? 그럼 알바라고 매도 당해도 할말 없는겁니다.

    그래두 대화하고싶다구요? 죄송하다구 하고 다시 대화하는 자세로 돌아가면 됩니다. 사과만 하면 웬만한 악플러 다 용서해주는 오유 입니다.


    ◈대화란 무엇인가.

    대화는 설득의 단계가 잇어야해요. 대화란 2가지 목적으로 나뉩니다 상대방을 이해하려는 목적과

    설득 하는 목적이요. 설득 하는 목적은 없어도 이해하는 목적은 필수입니다.

    그럼 왜 설득의 단계가 필요한가? 자신의 의견을 상대방에게 이해를 시키기위해서 당연히 필요한게

    설득이예요 대화란 상대방을 이해하고 상대방을 이해 시키는 것 이니까요.

    [이 개념도 모르면서 대화라는 단어를 꺼내는 사람들이 많아요]

    대화에는 과거와 나아갈 길을 제시하는것이 필요해요

    과거란 역사이며 바뀌지 않는 fact 이며 나아갈 길을 제시 하는데 필요한 근거가 되며

    나아갈 길.. 앞으로의 일을 말하지 않는 대화는 알맹이 빠진 과일 껍질이며 논란의 씨앗만 남아 있기 때문입니다. 이 앞으로의 일을 정하기 위해 하는것이 대화이며 그 전초를 밟는것이 이해와 설득입니다.

    이 최소한의 것들이 갖춰지는것이 대화이며 갖추지 않고 말하는 것은 단순한 비방 이며 억지 주장 입니다.

    이 최소한의 것들도 모르고 말을 하면서 대화를 시도 했다는 사람이나. 무조건적으로 몰아간다고 하지 마십시요 저단계중 하나도 갖추어져 있지 않으니 사람들이 그렇게 느끼는 것뿐입니다.

    이글을 작성한 목적이 뭐냐구요? 매도와 대화의 개념도 모르는 사람들에게 초등 교육부터 다시 시키자는 취지 입니다.


    마지막으로.. 논리적인 비판은 토론이 돼지만 맹목적인 비하는 투쟁입니다.




    PS: 설득의 단계 나엘드루님의 적절한 예
    http://todayhumor.co.kr/board/view.php?kind=search&ask_time=&search_table_name=humorbest&table=humorbest&no=397366&page=1&keyfield=subject&keyword=설득의&mn=&nk=&ouscrap_keyword=&ouscrap_no=&s_no=397366&member_kind=


    -----------------------------
    자식에게 강요하지 말아야 할게 세가지가있다

    종교, 정치, 직업 이 세가지는 자신의 판단으로서 선택해야만 하는 신념이기 때문이다.

    자식이 나쁜길을 택하는데 그걸 놔두는 부모가 어디있냐구?

    저 세가지는 나쁜것이 아니라 단지 나와 다를 뿐인걸 명심 해야 한다.

    굳이 설득을 시키고 싶다면 대화로써 길을 보여주면 된다. 그판단 또한

    각자의 몫이니.

    이 말을 바꾸어 말하면 결국 타인에게 저 세가지를 강요하고 싶거든

    대화로서 설득을 하면 된다는 소리다.

    출처: 가소 님의 꼬릿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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