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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싱드택배입니다.
점멸과 유체화 둘다 장단점이 있고 둘다 오래 써보았는데 최근에 느낀건 확실히 점멸이 좋습니다.
그전에도 점멸이 더 좋다고 느끼고는 있었지만 유체화가 쿨타임이 짧아서 그냥 유체화를 썼는데
점멸에 익숙해지다보니 점멸이 더 좋다고 느껴집니다.
신지드의 점멸은 수비적으로 어그로끌다가 도망칠때 사용하는것보단 공격적으로 점멸+던지기 로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스카너가 점멸을 점멸+궁 이 아니라 도주에 쓴다면 손해겠죠? 신지드도 비슷합니다.
점멸을 쓰는 상황은 몇가지가 있는데
1.적 딜러가 앞에 나와있고 우리편이 호응가능할때 또는 오브젝트(용,바론,타워등등)가 걸려있는 상황에서
앞에 나와있는적 아무나 (서폿도괜찮음) 짜를 수 있다고 판단될때.
2.한타 상황에서 눈치보다가 신지드 점멸 사거리안에 들어온 미드나 원딜.
3.한타가 끝난 상황에서 한타가 끝난줄알고 어물쩡거리고 있는 점멸 사거리안에 들어와있는 아무나.
4.우리팀이 숫자가 많은 상황에서 타워를 단호하게 포기하지못해서 타워주변을 확 떠나있지 않고
주변을 어슬렁 거리고 있는 적챔프 아무나 접착제 점멸+던지기
등이 있습니다.
일단 신지드 픽률이 별로 많지 않은 상황에서 유체화 싱드만 거의 만나본 적 딜러는 점멸 + 던지기 를
예측하지 못하고 한두번 그냥 당해줄 가능성이 높습니다.
한두번 던져진 적 딜러는 내성이 생겨서 신지드 점멸 사거리안에 들어오는걸 조심하게 되지만 그러면
그것도 나름 이득입니다. 신지드가 다가가면 빼야하는 상황이 만들어지기때문입니다.
적 원딜이 신지드를 치기 위해선 신지드 점멸 사거리안에 들어가야하기때문에 여간 부담되는게 아닙니다.
솔랭에서 신지드 점멸 쿨타임을 일일히 계산하기도 어렵고 왜곡을 빨리가는 신지드이기때문에 최대 216초까지
점멸 쿨타임이 짧아지기때문에 왜곡을 가는 원딜이 아닌이상 신지드 점멸이 더 빨리 돌아옵니다.
거기다 왜곡 업그레이드를 했기때문에 점멸 사거리보다 조금 더 멀리서 점멸을 쓰더라도 1초간 이속이 빨라지기때문에
실제 점멸 사거리보다 조금 더 먼거리에서 점멸+던지기 사용이 가능하기때문에 상대입장에선 까다롭습니다.
요새 아이템도 많이 버프되고 신지드 스텟도 조금씩 계속 버프되서 굉장히 좋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신지드 관심있으신분들은 한번 써보세요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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