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 게시판 |
베스트 |
|
유머 |
|
이야기 |
|
이슈 |
|
생활 |
|
취미 |
|
학술 |
|
방송연예 |
|
방송프로그램 |
|
디지털 |
|
스포츠 |
|
야구팀 |
|
게임1 |
|
게임2 |
|
기타 |
|
운영 |
|
임시게시판 |
|
주세요. 최정문 원주율 공개가 치명타라는 의견은 철저한 계산이나 시나리오 써가며 주장한게 없다고 하시기에 아랫글에 적어봤습니다.
그리고 애초에 이랬을 땐 이럴 것이고 저랬을 땐 저럴 것이고 라며 시나리오 쓰는 것 자체가 어불성설입니다요.
원주율 공개가 이후 상황 전개에 미치는 파급력은 상상이상입니다.
어떤 식으로 전개가 될지는 모르는 일이죠.
그런 것에 대해서 무슨 'A : 1, 2, 3, 4 B : 2, 5' 이렇게 상황이 나올 것이고, 그다음은 어떻고 저떻고 예상하는 것 자체가 말이 안됩니다.
우리가 짚어야 할 것은 그마만큼 큰 파급력을 지니는 행위가 무엇이었냐죠.
원주율 공개는 단언컨대, 게임 전체를 잡고 뒤흔드는 수준의 것이었음을 밝힙니다.
(여기서, 게임 전체라 함은, 게임 진행 상황은 물론이거니와, 플레이어 9명 개인마다 각각의 심리상태, 역적팀의 심리, 충신팀의 결속력 혹은 각개전투를 결정짓는 등등 이루 말할 수 없는)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