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rtainlyT
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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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능력치
(너프)이동 속도: 340 >>> 325
(너프)체력: 555 >>> 525
(버프)레벨당 체력: 73 >>> 80
(버프)레벨당 공격력: 3.5 >>> 5
(너프)레벨당 공격 속도: 2.6% >>> 2.2%
(버프)5초당 체력 재생: 3.3 >>> 4
(버프)레벨당 5초당 체력 재생: 0.3 >>> 0.55
(버프)사거리: 125 >>> 200
(버프)레벨당 방어력: 2.7 >>> 3.0
(너프)기본 공격 속도 0.694 >>> 0.6
공격 프레임이 향상되었지만 더이상 공격 속도에 따라 바뀌지 않습니다.
철인(기본 지속 효과)
보호막이 이제 초당 기본 체력의 2%씩 감소합니다.(이전 3% 최대 보호막)
보호막이 더이상 25%이하로 감소하지 않습니다.
최대 보호막이 레벨당에서 최대 체력의 25%로 변경되었습니다.
보호막 생성이 이제 가한 피해의 35%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
스페이드의 철퇴(Q)
이제 모데카이저의 다음 3회의 공격이 버프됩니다.
각 공격은 스킬 레벨에따라 이전 피해의 2배-3배씩 증가합니다.(예: 만약 첫번째 공격에 100의 피해를 입혔다면 세번째는 9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죄어오는 죽음(W)
재설계 되었습니다.
(※역주: 죄어오는 죽음의 스킬 이름이 슬픔을 거두는 자로 바뀌었습니다.)
신규 기본 지속 효과: 모데카이저가 처치한 공격로의 미니언으로부터 경험치 전부를 받습니다.(역: 두명이서 라인을 서도 미니언을 처치하면 경험치 전부를 받습니다.)
새로운 사용 효과 - 슬픔을 거두는 자: 모데카이저와 대상 아군 챔피언이 서로를 향해 이동할 때 75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서로 가까워지면, 4초에 걸쳐서 모데카이저와 스킬 효과를 받은 아군이 근처의 적들에게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여 총 지속 피해의 ~40% 만큼의 피해를 즉시 입히고 입힌 피해만큼 모데카이저와 스킬 효과를 받은 아군을 회복시킵니다.(최대 3개 유닛을 대상으로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의 경우 33%를 회복합니다.)
체력 소모량이 삭제되었습니다.
파멸의 흡수(E)
기본 피해량이 70/115/160/205/250에서 35/65/95/125/155로 감소했습니다.
이제 0.6 총 공격력 계수를 가집니다.(역주: 주문력+총 공격력 계수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 6/5.75/5.5/5.25/5초
이제 챔피언을 맞출 시 최대 보호막의 15%를 얻습니다.
무덤의 자식들(R)
추가됨: 기본 지속 효과 - 드래곤의 힘: 드래곤을 저주하여 드래곤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만약 모데카이저의 팀이 저주받은 대상을 처치하면, 모데카이저는 그 대상의 망령을 얻습니다.
망령의 지속 시간 증가: 30초 >>> 45/60/75초
계획: 망령 계수 정리[이 것은 PBE에 적용안됨]
Q 3타? 이건 페이커도 못칠듯. 거기다가 이속에 공속까지 너프됨
W는 이제 혼자서 못쓰게되서 강제 듀오행. 그나마 모데 하던 사람들은 W로 비비면서 쉴드계속 채우고, E로 데미지 딜링하는 식으로 유지력갖는 미드탑으로 쓰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젠 강제 봇행
사거리 75 늘려줬다고 포지션까지 강제 전향 시켜버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