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엘리스, 니달리입니다. 짤은 제 즐겜용 부캐 다 5 계정인데 플레 강등직전이라 빡겜해서 오늘 다 4로 올려논거입니다.
솔직히 말하자면 제 본캐에서는 엘리스 니달리는 고정 필밴이기때문에 해보고싶어도 하지를 못하겠는데 2000점 미만에서는 니달리는 유동밴이더라도 엘리스는 밴이 안되기 때문에 꽁승 가져가기 편하거든요 ㅎㅎ (대신 픽률은 높으니 상위픽에게 스왑요청 필수)
리신 1패한거 보시면 알겠지만 다른 정글과 달리 니달리 엘리스는 팀이 똥싸거나 말거나 관계없이 게임 혼자 터뜨리는게 가능한 챔피언입니다.
제 생각에는 롤이란 게임 자체가 그냥 숨은 그림찾기처럼 현메타에 맞는 꿀챔 적응하는사람이 티어 올라가는 게임이라고 생각하거든요;
현 플레,다이아에서 승률 1,2위를 니달리 엘리스가 나란히 차지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픽률도 두 챔피언 다 20%를 넘기거든요.
이 말인 즉슨, 니달리 엘리스 숙련도를 장인급으로 충분히 높여놓는다면 승률 80%도 우습다는 얘기입니다.
정글 포지션이나, 니달리 엘리스 관련 질문하시면 아는대로 최대한 답변해드릴게요 ㅎㅎ
그리고 심해에서 고통받는 롤게분들은 현 메타 최고 꿀챔 놓치지말고 최대한 쭉쭉 빨아드세요. 순수 챔피언 성능만으로 최소 다이아 5 보장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