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 게시판 |
베스트 |
|
유머 |
|
이야기 |
|
이슈 |
|
생활 |
|
취미 |
|
학술 |
|
방송연예 |
|
방송프로그램 |
|
디지털 |
|
스포츠 |
|
야구팀 |
|
게임1 |
|
게임2 |
|
기타 |
|
운영 |
|
임시게시판 |
|
아이폰 12 미니 입니다. 어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액정 유상교환을 했습니다.
캐플 + kt 맴버쉽 32,000원 내고 나왔는데..
나와서 20분정도 후에 모퉁이가 훼손 되어 있는걸 발견 했습니다.
나온지 30분만에 센터 재방문 하여 수리중 훼손 발생했다고 하니, 본인이 아니다 라고 딱 오리발이네요.
암만봐도 헤라로 쑤시다가 발생한 도장 까짐 인데,
센터 엔지니어는 헤라를 아예 안쓰고 원래 그랬다라고 오리발이네요.
원래 그랬다면 애플 센터상 분해 흔적 어쩌고 저쩌고 하면서 수리 안해줄 것 같은데 말이죠
거기다 위치상 일반적인 사용중에 기스 날 위치도 아닌데 말이죠
나와서 발견한게 가장 걱정입니다
월요일날 센터장과 cctv 보면서 험난한 상황이 예상되긴 합니다만.
회원님들이 사진 보시기엔 어떤가요?
케이스 없이 써본적이 아예 없어서 외관에 일절 기스가 없는 상태였습니다.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