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쉬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로 피해를 입은 적의 속도가 느려집니다. • 속도가 느려진 적에게 애쉬의 기본 공격이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애쉬의 치명타 확률에 비례하여 추가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Q 표적 추적
• 지속 효과: 적을 느리게 만들 때마다 집중 중첩을 쌓습니다. 집중 중첩은 최대 다섯 번까지 쌓을 수 있습니다. • 사용 효과: 공격 속도가 약간 상승하고 서리 화살의 둔화 효과가 증가합니다. 집중 중첩을 최대치까지 쌓았을 경우 스킬 지속 시간 동안 기본 공격 시마다 화살 비를 발사합니다.
W 일제 사격
애쉬가 여러 대의 화살을 장전하여 거대한 원뿔 모양으로 발사합니다. 각각의 화살은 적에게 피해를 입힐 뿐만 아니라 속도도 느려지게 합니다. • [신규] 애쉬가 이전보다 더 많은 화살을 발사합니다. 하나의 대상이 여러 발의 화살에 맞을 가능성도 높아졌지만 피해는 한 번만 적용됩니다.
E 매 날리기
애쉬가 정찰용 매를 날립니다. 매는 지정된 위치까지 느리게 날아가며 그 일대를 밝힙니다. 목적지에 도착하면 몇 초간 그곳에 머무르며 은신 상태가 아닌 유닛은 수풀에 숨은 것까지도 모두 보여줍니다.
• [신규] 이제 맵 전역으로 매를 날려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애쉬는 매를 두 마리까지 충전해 두었다가 빠르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R 마법의 수정화살
애쉬가 지정한 방향으로 거대한 얼음 화살을 발사합니다. 화살이 적 챔피언에 맞을 경우 피해를 입히고 기절시킵니다. 기절 지속 시간은 화살이 비행한 거리에 따라 달라집니다. 또한 화살에 적중당한 대상의 주변에 있는 모든 중립 및 적 유닛에게도 피해를 입히고 속도를 느리게 합니다.
꽤나 상향되는거같은데....
일단 q스킬이 공속상승과 중첩 최대치일때 여러발의 화살을 날리면서 딜 상승 효과를 기대할수있고
매 날리기가 돈수급패시브가 없어진것은 좀 아쉽지만 맵 전역으로 최대 두마리까지 날려보낼수있다는것도 시야장악에 꽤나 도움이 될거같구요
그리고 패시브도 상당히 좋게 변하는듯 하네요
둔화패시브적용과 둔화상태인 적에게 추가 피해, 치명타확률에 비례해서 추가피해량 증가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