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 게시판 |
베스트 |
|
유머 |
|
이야기 |
|
이슈 |
|
생활 |
|
취미 |
|
학술 |
|
방송연예 |
|
방송프로그램 |
|
디지털 |
|
스포츠 |
|
야구팀 |
|
게임1 |
|
게임2 |
|
기타 |
|
운영 |
|
임시게시판 |
|
디아2의 겜블이 현재 대장질인데 도안문제는 둘째 치더라도
재료압박이 너무 심하네요.
대장질하던 친구들도 차라리 파밍해서 까는게 훨 낫다라고 할정도구요
대장질은 파템이나 쓰레기 레어 분해해서 재료가 모였을때나 한 두번 하고
끝이에요.
결국 파밍->쓰레기 분해->재료모이면 제작
이 순서인데 결국 제작이라는 콘텐츠 자체가 골드를 소모하게끔 만들지 못합니다.
차라리 재료를 없애고 제작비용을 높이면 더 많은 사람이 제작에 참여했을텐데라는 아쉬움이 있네요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