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 게시판 |
베스트 |
|
유머 |
|
이야기 |
|
이슈 |
|
생활 |
|
취미 |
|
학술 |
|
방송연예 |
|
방송프로그램 |
|
디지털 |
|
스포츠 |
|
야구팀 |
|
게임1 |
|
게임2 |
|
기타 |
|
운영 |
|
임시게시판 |
|
차게의 핫한 이슈인 LF 터보에 대한 새로운 시승기사가 있어서 가져와 봤습니다.
출처는 모터리안 입니다.
http://auto.naver.com/magazine/magazineReviewRead.nhn?seq=95525
기사 요약
1. 외관 차별화가 아쉬웠던 YF 터보에 비해 LF 터보는 디테일이 보강되었음.
2. 오렌지색 스티치 등 내부도 다르지만, 스티어링 휠 두께, 패들쉬프트의 조작감은 아쉬움.
3. 새로운 파워스티어링(R-MDPS)과 서스펜션은 확실히 좋아졌다. 특히 초고속 영역의 안정감은 국산차 최상위권
4. 엔진의 경우 터빈의 크기가 줄어들면서 YF 대비 가속력은 떨어짐.
5. 변속기 성능 또한 별로 다를게 없음. 연비는 약 5%정도 개선됨.
- > 모터그래프의 연구원 인터뷰에 따르면 DCT 적용은 고성능 모델에 대한 적절한 튜닝이 부족해서 적용하지 않았다고 하는군요.
이에 대한 자세한 기사는 http://www.motorgraph.com/news/articleView.html?idxno=5855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