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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짐어서로 스토리 좆망한건 다 논외로치고
순위전 레더기준으로 요즘 공허의유산을 직접 느껴보려고 똥타2에 다시 손을대보았는데..
1.초반일꾼수 증가 ->'경기당 피로감이 너무심하다'
이게 경기스피드를 엄청 올려버려서 게임당 시간이 대부분 10분이내로 결판이난다
자날때는 극초반 링링 올인이나 8~9분 200바퀴올인 뭐 이딴거 아니면 전부 15분은 넘어가야 게임결과가나오고
경우에따라 4~50분넘어가는 장기전을할때도있는데
공유는 그런거 없다 10분만넘어가도 본진자원 마르고 앞마당 거의고갈에 4~5멀먹을준비해야고
이번에 한 4~50판 다시해보면서 20분넘은게 없었던것같네요
예전에 20~25분동안하던짓을 10분안으로 압축해서하려니까
서너판해서 30분게임하면 롤 2시간한거랑 피로감이 비슷한듯;;
2.게임패턴의 고착
자날이랑 공유랑 차이가없는듯
견제오는 유닛종류만 바뀐거지 특정타이밍에 견제오는건 항상 똑같고
거의 대부분의게임이 7~8분쯤에 본격적인 한타하는건 똑같음
솔찍히말하면 이번에 스킨받으러고한 히오스가 더 잼있었습니다 ㅠ
3.mmr 씹창
잘하는사람과 아닌사람의 차이가 심함
견제하면서 태크탈거멀티할거 다하면서 교전직전에 업글완료 까지맞추는 사람과
겨우 빌드 외워서 자기할거만 겨우하는사람의 경기력차가 심하게느껴졌어요
전자는 게임이 엄청 빡빡하게 굴러가고
후자는 저글링이랑 여왕만뽑아도 이기는데
근데 이런사람들이 같은티어에잡힘 아직 큐를많이 못돌렸다고하기엔
40판이 적은판수는 아닌것같;;
4.근성실종
사람들이 겜을 끝까지안하네요 자날때만해도 불리해도 이악물고 엘리전가거나
날빌막혀도 어거지로 견제하면서 다시 복구하고 비벼대던 근성러들은어디가고없는지
전부 한타 패배하면서 소수뒷방으로 일꾼 조금만털려도
발끈러쉬하고 막히면 나가버림
이번에 공유로했던 겜중에서도 내가 분명 불리한데도 러쉬막혔다고 나가는사람도봄
5.뽕맛이없다
롤에서 야스오나 티모나 베인이 구려도 인기가좋은건 특유의 뽕맛이 있기때문인데
자날때만해도 와 이걸 역전하네 하던 전략시뮬만이 가지고있는 특유의 뽕맛을 전혀느낄수가없는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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