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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 패치 기간 중 출시됩니다.
기본 공격 속도: 0.6 → 0.625병사 공격 사정거리: 325 → 375창이 뚫고 나가는 거리(spear passthrough range): 100 → 50 (총 사정거리는 변하지 않음)
버그 수정: 둔화 면역인 대상이 시간 지속 피해에도 면역이 되던 버그를 수정함
기본 마나: 300 → 400몬스터에게 가하는 최대 피해량: 250 → 300
버그 수정: 아군 챔피언이 만트라 강화 E 스킬 피해의 절반에 해당하는 보호막 양 대신 증가한 원래 E 스킬에서 강화 E스킬로의 증가분에 해당하는 보호막 양을 받던 버그를 수정함 (Fixed a bug where allied champions were granted the inspire portion of the shield, instead of half of the defiance damage)
버그 수정: 적 챔피언이 고통의 벽을 뚫고 돌진 스킬을 쓸 때 때때로 둔화에 걸리지 않던 버그를 수정함
비주얼: 기본과 모든 스킨에 대해 신규 모델, 텍스처, 애니메이션과 시각 효과를 가짐아이콘: 새로운 스킬 아이콘 (※ 인벤에는 아직 업데이트되지 않음)재사용 대기시간: 7/5/3초 → 6/4/2초사정거리: 450 → 500마나 소모량: 60 → 50
기본 피해량: 75/110/145/180/215 → 70/100/130/160/190
보호막 계수: 최대 체력의 7/9.5/12/14.5/17% → 최대 체력의 9/11/13/15/17%초당 피해량: 40/55/70/85/100 → 30/40/50/60/70재사용 대기시간: 10초 → 7/6.5/6/5.5/5초마나 소모량: 60/70/80/90/100 → 40/50/60/70/80주문력 계수: 0.5 → 0.3둔화 지속시간: 2초 → 1.5초
피해량: 20/40/60/80/100 (+대상 현재 체력의 10/12/14/16/18(+0.02 주문력)%) → 40/80/120/160/200 (+0.2 주문력)
터널 숫자 세기: 이제 존재하는 터널 수 vs. 최대 수를 보여줌과 동시에 최대 수에 도달했을 때 설치한 중 어느 것이 파괴될지 와드 생성 UI를 사용해 표시함
디버프 묻은 대상에게 기본 공격 시 추가 피해: 대상 최대 체력의 2% → 대상 최대 체력의 2.5%
버그 수정: 적을 초강력 접착제 안으로 던져넘겼을 때 때때로 속박이 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함
마나 소모량: 45/50/55/60/65 → 45계수: 0.6~1.8 총 공격력 → 0.65~1.95 총 공격력마나 소모량: 35 → 35/40/45/50/55
피해량: 18/28/38/48/58 물리 피해 → 20/30/40/50/60 물리 피해충전 시 추가 마법 피해량: 수정 에너지 중첩 당 18/28/38/48/58 마법 피해 → 수정 에너지 중첩 당 20/30/40/50/60 마법 피해피해량: 40/60/80/100/120 → 40/75/110/145/180
버그 수정: 파란색 장신구의 와드나 칼리스타의 감시하는 혼을 쳤을 때 파워 코드가 더 이상 소모되지 않음마나 소모량: 100/150/200 → 모든 레벨에서 100
버그 수정: 별부름의 중심부의 추가 피해가 소라카의 주문력에 따른 추가 피해를 올바르게 증가시키지 않던 버그 수정
신규 효과: 트리스타나가 폭발 화약이 붙은 적에게 기본 공격을 할 때마다 속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씩 감소합니다.
범위: 1000 → 1400치유 & 재생 효과 증가량: 8/11/14/17/20% → 20%버그 수정: 진압이 대상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40%가 아니라 36%밖에 훔치지 않던 버그를 수정함
보호막 양: 80/130/180/230/280 → 60/100/140/180/220[신규] 보호막 계수: 최대 마나의 8%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 120/100/80초
아이오니아인 저격수: 재사용 대기시간이 채널링이 끝나는 시점이 아닌 채널링 시작 시간부터 돌아갑니다.
투사체 속도: 1750 → 2200 (~14% 빨라짐)버그 수정: 시전 중 CC에 걸렸을 경우 사악한 일격의 시전이 실패하던 버그 수정벽이 생성되기까지의 지연 시간: 0.75초 → 0.5초벽의 경고 파티클 생성 시간이 베이가의 시전 시간이 끝나고 시작하는 대신 시전과 동시에 시작함
이동 속도: 350 → 345피해량: 200/325/450 → 150/300/450
버그 수정: 강화된 죽음의 광선의 폭발이 때때로 빅토르의 기본 공격을 취소시키던 버그를 수정함
[신규] 이 맛은 칼날부리의 맛이군!: 만약 볼리베어가 몬스터를 물어뜯을 경우, 광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합니다.
치유량: 26/32/37/44/50 → 30/35/40/45/50피해량: 70/105/140/175/210 → 70/110/150/190/230
이제 조각을 먹은 직후에 W를 시전하더라도 W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듭니다. E가 더 오래 넉백시킵니다. (Chunks now reduce W's cooldown, even if he casts it slightly after he picks up a chunk. E knocks up for longer.)해석 못하겠음 ㅠㅠ: Picking up a chunk now briefly gives Zac a "reservoir" of CDR, even if he casts W within the 1 second following pickup of a chunk.넉백 지속시간: 0.5초 → 1초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 10/9.5/9/8.5/8초
[신규] 루덴의 메아리재료: 쓸데없이 큰 지팡이 + 에테르 환영 + 650 G (총 가격: 3100 G)주문력 +120이동 속도 +7%고유 지속 효과: 이동하거나 주문을 시전할 때 전류가 충전됩니다. 충전량이 100이 되면, 다음 공격 시 충전된 전류를 전부 방출해, 적중 시 최대 4명의 적에게 100 (+주문력의 15%)에 해당하는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탐지용 렌즈 (2티어 빨간 장신구)레벨 9 이상에서의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 75초와드기본 스킨 와드와 핑크 와드가 이제 생성 및 파괴 애니메이션을 가짐
[신규] 바미의 불씨재료: 루비 수정 + 600 G (총 가격: 1000 G)체력 +300고유 지속 효과 - 불사르기: 근처 적에게 초당 5(챔피언 레벨당 +1)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에게는 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재료: 티어 2 정글 아이템 + 바미의 불씨 + 350 G (총 가격: 2200 G)체력 +350추가 체력 +25%고유 지속 효과 - 불사르기: 전투 시 근처 적에게 초당 16(챔피언 레벨당 +1)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피해량은 전투 시간에 비례해 초당 최대 24(챔피언 레벨당 +1.5)까지 증가합니다.재료: 바미의 불씨 + 사슬 갑옷 + 850 G (총 가격 2600 G로 변화없음)스탯: 변화없음[신규] 패시브가 고유 효과가 되어 중첩되지 않음
방어력: +30 → +40[신규] 단거리 주자 - 이제 파괴된 포탑 근처에서도 이동 속도 보너스를 얻을 수 있음방어력: +50 → +60마법 저항력: +50 → +60[신규] 단거리 주자 - 이제 파괴된 포탑 근처에서도 이동 속도 보너스를 얻을 수 있음공허 생물이 구조물에게 가하는 공격력: 50 → 100공허 생물이 구조물이 아닌 대상에게 가하는 공격력: 20 → 50공허 생물이 decay하기까지의 시간: 4초 → 5.5초공허 생물이 억제기를 탐지하는 거리: 300 → 350공허 생물이 넥서스를 탐지하는 거리: 300 → 450[신규] 단거리 주자 - 이제 파괴된 포탑 근처에서도 이동 속도 보너스를 얻을 수 있음체력: +500 → +650현 상태에 만족합니다. (중간 번역 생략) 그냥 말하려고 썼어요. 잘 지내시죠? 저흰 잘 지냅니다. (역자 주: 진짜로 이렇게 쓰여 있습니다)변화없음: 변화없음. 그냥 지휘관의 깃발에 대해 얘기하고 싶었어요.
억제기 포탑이 제공하는 팀 골드: 175 → 50억제기 포탑이 제공하는 팀 경험치: 100 → 0
넥서스 포탑이 제공하는 팀 골드: 150 → 50넥서스 포탑이 제공하는 팀 경험치: 120 → 0
[삭제됨] 미드 라인의 2차 포탑이 더 이상 주변 챔피언에게 보호막을 제공하지 않음탑과 봇 라인의 포탑 보호막량: 200 → 302차 포탑 체력: 2000 → 2300
마법사 미니언: 게임 시간 9분 시점에서 마법사 미니언의 체력이 3 증가하였으며, 이후부터 매 90초마다 추가로 3 증가함전사 미니언: 게임 시간 9분 시점에서 전사 미니언의 체력이 6 증가하였으며, 이후부터 매 90초마다 추가로 6 증가함공성 미니언: 게임 시간 9분 시점에서 공성 미니언의 체력이 9 증가하였으며, 이후부터 매 90초마다 추가로 9 증가함외곽 포탑과 2차 포탑: 외곽 포탑과 2차 포탑(레이저 공격을 하지 않는 포탑)이 게임 시간 10분 30초부터 미니언에게 3의 추가 피해를 주며, 이후부터 매 90초마다 추가로 3 증가함
심술두꺼비 공격력: 90 → 83핏빛 칼날부리 공격력: 55 → 45칼날부리 공격력: 20 → 16큰 어스름 늑대 제공 골드: 48 → 53어스름 늑대 제공 골드: 14 → 16
독 피해량: 4 + (8×레벨) → 10 + 추가 체력의 10%
[신규] 티버가 간다: 바위게의 속도의 성소가 소환물에도 영향을 줌
이제 존재합니다.
비주얼 재조정 (생략)승리 & 패배 배너: 이미지 → 애니메이션
뉴스를 웹 브라우저 대신 클라이언트에서 읽을 수 있도록 바꿀 것. 5.5 기간 중 시험할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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