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전에 후방추돌로 많은 도움 받았었는데.. 합의이후 또 후방사고가 나서 이렇게 다시 질문드립니다.
많은 내공을 전수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작년 11월에 사고가 나서 주변에서 많이 도와주신 덕분에 원활히 합의할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후 1달정도 지나서 12월에 또 후방에서 추돌을 당했습니다. 뒷차가 정차 대기중 브레이크를 밟지 않은것인지
접촉사고가 났었구요.. 전 원활하게 선생님 선생님 하며 제가 사고를 당했음에도 정말 친절하게 현금합의를 유도 했으나
" 뭐 이딴걸로 정비소를 가려하냐 정 의심되면 정비소 가보시던지~"
" 나이도 젊은 친구 인거 같은데 운전경력 나처럼 많은 사람들은 이렇게 처리 안한다 그냥 집에가면 되지 않냐?"
" 집이 어디냐 나도 그쪽산다 "
(제차에 사진을 찍으며) 뭐 이런걸로 사고 접수를 하려고 하냐면서 여기 라이트쫌 비춰달라 하는 엄청난 적반하장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그래도 제가 이아저씨의 답답함을 참으며 까지 " 선생님 지금은 날이 너무 어둡고 정비소 찾기도 힘드니.. 우선 사고접수만 해주시고 날 밝을때 차 확인해보고 아무이상 없으면 접수를 취하하겠습니다 그리고 지금 동승자가 있기때문에 섣불리 저혼자 판단할 문제가 아닙니다." 하니
손으로 차를 닦아 내며 아무것도 없는데 뭐 어쩌라는 식...(보험사 직원은 오자마자 알아냈어요.. 역시 프로는 다르네요..)
라고 했는데도 적반하장은 여전했고 그 영하의 추운날 그 답답한 대화를 30분정도나 한뒤에 사고 접수를 해주는겁니다.. 근데 이게 뭡니까 사고 접수를 콜센터에 하지 않고 보험 설계사에게 아까 찍은 사진을 보내면서 카톡으로 하고 있는거 아니겠습니까? 전 놀라움을 금치 못했고 너무도 답답함에 제가 먼저 사고 접수를 했습니다.
그리고 출동기사가 연락이 왔는데 상대편 보험회사 직원도 현장에 함께 있어야 한다고 하기에 기사를 불러달라고 말씀드리니 (이때도 선생님 존칭 다 써가며 정중하게 말씀드렸습니다) 자기가 얘기할테니 자기한테 보내라는 겁니다.
여기서부터 저도 이제는 못참겠다 싶어 열폭했습니다. 사고 접수를 카톡으로 하고, 지가 박아놓고 내차 사진을 찍게 라이트 비쳐달라는 아저씨도 웃기고, 존칭 다써줘가면서 선생님 이렇게 배려해드리니까 사람 호구로 보입니까? 나이많고 운전경력 많으면 아저씨가 오히려 해야할 처신을 내가 다 해주고 있으니까 아랫사람으로 보입니까? 하며 싸웠죠 휴 지금도 생각하니 너무 답답하고 열받네요.
그리고 마지막 인내를 다해서 그래 너무 모르고 꽉막혀서 그럴수도 있지 이해해자 싶어서 제가 현금합의 할꺼면 얼마에 하자고 제시하니 오히려 그걸 깍는겁니다. ㅡㅡ; "선생님 저 지금 중고나라 거래하는거 아니거든요? 그리고 저랑 제 동승자 합치고 수리비 까지해서 25만원이면 절대 적은금액 아니란거 알아주시길 바랍니다." 라고 했는데도 "20만원 아니면 안한다" 이러고 있는겁니다. 삼성기사가 자기가 25만원 받아드릴테니 합의하자 우리 고객이 화난거 같다 하길래 그럼 나 화난건 안보이냐 와서 정중하게 사과하고 25만원 준다고 약속하면 끝내겠다 하니 안하덥니다... 그래서 대인 / 대물 다 접수했고 현재는 주 1~2회 정도 병원에 다니고 있습니다.
삼성화재라서 그런지 연락도 참 뜸하고 병원 몇번 가셨으니까 얼마, 위자료 얼마, 해서 규정내로 40 밖에는 못준다는 식으로 말하길래
그럼 안한다고 말했습니다. 현재도 주 1~2회 정도 병원 다니고 있구요 .. 여자 친구랑 관계를 갖는다거나.. 제가 수험생이다 보니 오랫동안 공부하거나 운동을 하면 통증이 있어서 꼬박 꼬박 다니고 있어요.. 남자 허리는 생명.....걱정되네요 ㅡㅡㅋ
계속 병원 다니며 치료 받으면 합의 할수 있을까요? 합의금액 말할때 고객한테 받은 짜증, 곤욕 다 받아낼수 있을까요?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나 말이 너무도 길어 요약해볼께요
11월에 사고나서 합의한지 1달만에 후방사고고 정차 대기중에 또 남
사고낸 아저씨 적반하장 장난 아니었음
동승자1명 있었음(얘도 대인접수함)
범퍼 교환으로 알고 입고했는데 교환이 아니라 투톤부분 교환만 하고 나머지는 도색함(보험사 승인 문제 있었다고 생각됨)
이아저씨한테 받은 짜증남, 열폭, 사고난 친구한테도 미안함, 모두 다 보상 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갠적으로 100가까이는 받아야 겠단 생각 드는데 가능할련지.. 궁금합니다! 도와주세요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