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net v1.63
새로운 결혼 중매 업그레 이드
레벨 30 이하의 플레이어가 레벨 30에 맞설 훨씬 적은 가능성
4 premade 단체 크게 개선 중매
중매 숙련된 플레이어가 낮은 숙련 친구들과 대기열로 이용해 주셔서 개선
순위 솔로 / 듀오 대기열에 둘 사이는 이제 팀 당 1로 각 팀의 듀오 대기열 pairings의 수를 제한합니다
숙련된 순위 솔로 / 듀오 플레이어로 구성되어 순위 팀을위한 향상된 초기 시딩
소환 프로필은 현재 높은 순위 팀 평가 대신 소개팅 팀 등급을 표시
전설 v1.0.0.143 연맹
Zyra, 가시 대두
PBE에 관한 몇 가지 더 테스트 완료 보류 Zyra는 미래의 날짜에 발표됩니다.
Akali
고정 : 어쌔신의 툴팁의 마크는 이제 올바른 에너지 반환 금액을 나타내는
Amumu
고정 : 위에였다 때 절망은 이제 범위 표시기를 표시합니다
Corki
고정 : Corki에서 거리가있는 Valkyrie의 지금 표시기를 타겟팅 저울
Evelynn (후계자)
그림자 워크 (수동적)
멀리 Evelynn이 사라져요 그림자로. 그녀는 주변에 적군의 챔피언이나 진정한 시력으로 볼 수 있습니다
스텔스에있는 동안 Evelynn는 매초마다 그녀의 최대 Mana의 1 %를 다시 생성
, 주문을 주조 피해를 복용, 또는 8 초 동안 피해 unstealths Evelynn를 다루는
스파이크를 증오
19/23/27/31/35 Mana, 1.5 초 재사용 대기 시간
Evelynn는 경로에있는 모든 적에게 40/60/80/100/120 (0.45 능력 전원) (0.4 보너스 공격 피해) 마법 피해를 다루는, 인근의 적군을 통해 스파이크의 라인을 발생시킵니다
증오 스파이크는 Evelynn 최근 공격 것이 무엇인지 우선순위를
다크 착란
아무 비용도, 20초 재사용
수동 : 적의 우승에 Evelynn의 마법 히트가 (효과 스택 최대 4 회) 3 초 동안 그녀 4/8/12/16/20 운동 속도를 부여
운영중 : Evelynn은 3 초 동안 그녀와 이익 30/40/50/60/70 %의 운동 속도에 영향을 느려집 제거
챔피언 죽이고, 어시스트 새로 고침 다크 착란의 재사용 대기 시간
휩쓸다
50/55/60/65/70 Mana, 구초 재사용
각각의 파업과 Evelynn의 슬래시는 대상 적을 2 번, 35/60/85/110/135 (0.5 능력 전원) (0.4 보너스 공격 피해) 다루는 마법의 손상
Evelynn 후 3 초간 60/75/90/105/120 %의 공격 속도를 얻는
고통의 포옹
100 Mana, 150/120/90 초 재사용 대기 시간
Evelynn 2 초 동안 마법의 손상을 최대 건강의 15/20/25 %를 (50 능력 전원 당 1%) 처리와 30/50/70 %의 자신의 운동 속도를 둔화, 대상 주변에있는 모든 적을 impales
Evelynn 6 초 정도 지속되는 각 적의 챔피언의 히트를 150/225/300 건강 실드를 얻고, 그들의 고통을 siphons
배다리
Parrrley
지금 환불 절반 mana 비용 Parrrley이 대상을 죽이면
Garen
인내
인내는 재활 언제 보여주 버프 타이머를 추가
Gragas
고정 : 바디 슬램은 더 이상 만들어 지형가 발생하면 중지 없음 (예 : Anivia의 구체화)
그레이브스
Smokescreen
시력 감소 범위는 800에서 675로 축소
잭스
고정 : 카운터 스트라이크의 닷지 구성 요소는 이제 셴에 대해 제대로 작동
Kassadin
Riftwalk
피해는 60/90/120에서 60/70/80로 축소
능력 전원 비율은 0.5에서 0.8로 증가
Malphite
접지 슬램
갑옷 비율은 50 %에서 30 % 감소
지금 0.2 능력 전력 비율이
공격 속도 감소 기간은 4에서 3 초로 단축
Malzahar
소환 Voidling (수동)
Voidlings는 해를 끼치는 비전가 없다면 Malzahar가 autoattacking되는 원수의 우선 순위
pathing 및 일반 AI를 Voidling 것은 개선
Voidlings 이제 브러쉬에 숨어되며 전투 Malzahar는 브러시에 있으면 공격하지 않습니다
댄스 애니메이션을 Voidling하면 추가
공허의 부름
지연은 0.6 초 지금은 일치
이제 하나의 히트에 손상 거래 -보다는 두개의 안타를
지금은 전체 라인 경로를 따라 비전을 부여 - 대신 전용보다 두 끝 지점에서
이제 엔드 포인트를 주변 장치에 손상을 다루는
NULL 구역
제거 시간을 던져 - 이동하면서 Malzahar 이제이 기능을 던지다 수 있습니다
피해는 이제 능력을 주조 후 0.25 초 시작
Nether의 이해
Malzahar는 Nether의 이해의 처음 0.5 초 내에 자신의 궁극을 취소할 것이 명령을 무시합니다
Voidlings 다른 모든 우선순위 위 Nether 이해 꼼짝 못하고 챔피언 우선순위를
Mordekaiser
고정 : 무덤의 초기 손상의 어린이는 이제 올바르게 터릿 화남을 그립니다
Morgana
블랙 쉴드
재사용 대기 시간은 모든 계급에 15에서 23/21/19/17/15 초로 이전 순위에서 증가
캐스트 범위는 600에서 750로 증가
소울 샤클턴
가죽끈 범위는 지금보다 정확하게는 (지금은 0.5 초에서 0.25 초마다 업데이트)
야상곡
암흑의 장막
쉴드 기간은 2에서 1.5 초 정도로 감소
편집병
재사용 대기 시간이 160/130/100에서 180/140/100 초 이전 순위에서 증가
업데이트된 암영부 블레이드는 툴팁
Nunu
고정 : 주문이 위로 순위가 결정되었다하더라도 미래 광이 이미 활성화되어있는 동안 미래는 이제 자유 비용 마법을 부여합니다
오리 아나
일반
고정 : 공격 범위는 이제 항상 525입니다.
명령 : 공격
능력 전원 비율은 0.4에서 0.5로 증가
명령 : 충격파
고정 : 이제 운동 기술의 중간에 있던 적을 충격을 줄.
Sejuani
고정 : 생성된 지형 (Anivia의 구체화 예)가 발생한 경우 북극 어썰트는 더 이상 중단하지
소나
일반
기본 공격 및 전원 화음 미사일 속도는 1500에서 2000으로 증가
아우라 지속성 기간은 2에서 해제 후 일초로 축소
글로벌 재사용 대기 시간은 2에서 0.5 초로 감소
전원 화음
전원 코드가 이제 리셋 공격 타이머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즉시 사용할 수
점점 세게
지금 즉시 모든 피해를 다루보다는 시간이지나면서
고정 : 반대는 더 이상 진전의 손상 부분을 깨끗하게 없습니다
쉔
KI의 스트라이크
피해는 레벨마다 4 + 6에서 4 + 4 회 수준으로 감소
Teemo
위장 복 (수동)
고정 : Teemo 이제 투명을 떠난 후 즉시 공격 속도 광을 얻는
Tristana
폭발 샷
고정 : 맞춤법 손상으로부터 간접 피해 더 이상 활성화
고정 : 도구 설명은 이제 능력 전원 비율을 반영
트위치 (후계자)
통계
공격 범위가 500에서 550로 증가
기본 건강 356에서 389로 증가
레벨 당 건강은 78에서 81로 증가
자료 Mana은 180에서 220로 증가
레벨 당 Mana는 35에서 40로 증가
기본 공격 피해는 51.56에서 47로 축소
레벨 당 공격 피해 3.3에서 3으로 축소
공격 애니메이션 향상
치명적인 독 (수동)
피해는 15/30/45/60에서 스택 당 12/24/36/48로 축소
매복
60 Mana, 16초 재사용
1.25 초 후, 트위치 4/5/6/7/8 초 증가 20 %의 운동 속도를 위해 보이지 않는됩니다. 트위치 자신을 드러내는 후 5 초 동안 30/40/50/60/70 %의 공격 속도를 얻는
독을의 술통
50 Mana, 13/12/11/10/9 초 재사용 대기 시간
트위치 3 초 동안 25/30/35/40/45 %로 목표를 느려지고 치명적인 독이 2 스택을 추가 대상 지역으로 독이 가득한 술통을 hurls
지우다
70/75/80/85/90 Mana, 12/11/10/9/8 초 재사용 대기 시간
치명적인 독을에 의해 영향을 모두 인근 원수에 물리적 손상과 같은 치명적인 독을의 스택 당 우대 20/35/50/65/80 플러스 15/20/25/30/35 (0.2 능력 전원) (0.25 보너스 공격 피해)
더 이상 치명적인 독을 스택을 제거하지
뿌려서기도
100/125/150 Mana, 120/110/100 초 재사용 대기 시간
트위치의 기본 공격은 300 보너스 범위 및 트위치 증가 20/28/36 공격 손상을 가진 강력한 피어싱 볼트가됩니다. 각 볼트가 아래로 40 % 피해의 최소로 이어지는 목표를 20 % 적게 손상을 다룹니다. 7초 정도야.
Urgot
산성 헌터
10/40/70/100/130 (0.85 총 공격 피해)에서 50/80/110/140/170 (1.2 보너스 공격 피해)로 조정 피해
잠금 기능 미사일 캐스트 범위는 1500에서 1200로 축소
고정 : 순위 1 범위는 더 이상 다른 계급보다 높은 없다
Noxian 부식 요금
재사용 대기 시간은 모든 순위에서 11 일부터 15/14/13/12/11 초로 증가
캐스트 범위는 950에서 900로 축소
하이퍼 운동 위치 Reverser
캐스트 범위가 700/775/850에서 550/700/850로 축소
블라디미르
혈색이 좋은 풀
운동 속도 보너스는 이제 시간이지나면서 자연 붕괴
Xerath
아케인 바라지
0.875 초에서 0.5 초로 마법과 영향을 주조 사이의 지연 시간을 감소
최고를위한 시각적 표시기 캐스트 표시줄의 시작이 아니라 끝에 나타납니다
티베트 조 (후계자)
통계
기본 공격 속도가 0.658에서 0.672로 증가
레벨 당 공격 속도 2.5 %에서 2.7 %로 증가
도전 (수동)
티베트 조 3 초 동안 15 % 자신의 갑옷을 줄이고, 자신의 기본적인 공격과 대담한 돌격 그의 목표를 도전. 오직 한 목표는 시간에 도전을 할 수 있습니다.
세 탈론 시위
이제 그의 다른 능력 cooldowns는 각 공습으로 일초에 의해 감소
공격 피해 비율은 1.0에서 1.2로 증가
재사용 대기 시간이 10에서 9/8/7/6/5 초로 감소
함성
수동적이 : 26/32/38/44/50 (0.7 능력 전원) 세 번째마다 기본적인 공격에 대한 신화 조를 꼭 변기처럼 생겼네?
액티브는 더 이상 다른 능력 'cooldowns 감소하지
재사용 대기 시간이 24/22/20/18/16에서 16/15/14/13/12 초로 감소
Mana 비용은 35에서 40로 증가
대담한 돌격
이제 목표를 도전
손상이 70/110/150/190/230 (0.4 능력 전원)에서 70/115/160/205/250 (0.6 능력 전원)로 증가
느림이 20/25/30/35/40 %에서 25/30/35/40/45 %로 증가
느린 기간은 1.5에서 2 초로 증가
범위는 650에서 600으로 감소
재사용 대기 시간이 16/15/14/13/12에서 13/12/11/10/9 초로 감소
초승달 쓸어
이제 도전받지 않은 대상을 다시 렸습니다
지금 1.0 보너스 공격 피해 비율이
재사용 대기 시간 75에서 100/90/80 초로 증가
갑옷과 마법 전사 따라 15/20/25로 조정 보너스 챔피언 암살 당 25 + 7/10/13에서 충돌 저항
이제 새로운 입자를 가지고
요릭
고정 : 신성 규약은 (수동)은 더 이상 진정한 피해를 줄일 수 없다
Ziggs
가방 요금
재사용 대기 시간이 30/27/24/21/18에서 26/24/22/20/18 초로 이전 대열에 감소
소환의 리프트
외부 터렛 시력 범위는 800에서 1095로 증가
꼬인 Treeline
뒤틀리고 Treeline에 용의는 동일한 채팅 소환의 리프트에서 드래곤으로 발표를 죽이고있다
항목
골드의 하트
건강 250에서 200로 축소
이오니아 스파크
이오니아 스파크가 부과됩니다 때 표시할 카운터 추가
철학자의 돌
오초 당 건강 Regen는 18에서 15로 축소
탐욕 블레이드, 골드, 케이지의 럭키 피크, 그리고 Philospher의 돌의 하트는 이제 항목이 게임의 과정을 통해 생성되었습니다 얼마나 황금 나타내기 위해 자신의 툴팁에 카운터를
협동 대 AI
봇 타워보다 계정 친구들하고 적을 고려하는 평가 방법을 변경
로봇에 대한 기본 논리로 변경 반환 항목을 치유하고 구입하는 것은 더욱 가능성이 만들
캡쳐 포인트를 방어하기 위해 결정할 때 도미 니 언 머 이제 제대로 보이지 않는 유닛을 무시한다
초급 봇은 지금은 죽여야하는 동안 서로를 지원하고 상황을 후퇴하는 적은 가능성
고정 : 봇이 논리를 도와 지금 laning 단계에서 작동
애쉬 로봇의 항목이 빌드 업데이트
마스터 이순신 로봇은 이제 제대로 Bloodthirster 대신에 도미 니 언에 붉은 크레용 블레이드를 구입한다
일반
관람자 모드 드래곤과 남작 살인 소개 추가된 캐릭터 초상화
고정 : 관람자는 더 이상 가끔 부동 문자 공지가 영구적으로 게임 전반에 걸쳐 표시되는 원인
고정 : 타임 컨트롤을 사용하는 경우 골드 번호는 더 이상 일부 사용자를 위해 화면에 붙어도된다
유령 친구들 보이지 챔피언 untargetable 타워, 그리고 이상한 점포 동작을 포함하여 다시 연결하는 경우 발생할 고정 몇 가지 문제
연결이 끊긴 경우, 게임이 자동으로 다시 연결을 시도합니다
모든 패치를 통해, 우리도 변화에 게임의 모양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최신 비디오 카드 드라이버가 설치되어있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