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학년 그니까 3월달에 새로 만났는데요 참고로 전 고1이구요
걔가 제 짝은 아닌데 제 왼쪽 옆에 앉거든요.
그냥 걔가 제 친구 친척이라서 새학년에 제가 페이스북친추를 했거든요.
어쨌든 진짜 대화 한번 안해보고 알지도 못하는 사이인데 제가 친추를 했거든요
근데 친추한지 몇주 지났는데 걔가 자꾸 절 쳐다보는거에요.
그러다가 옆에 앉게됬는데 옆에 앉게된지 몇달 됬는데 걔가 지금까지 하루로 안빠지고 저한테 말을 걸었어요. 같은반이면 당연히 말걸겠지 하시는거 아는데 저희가 수준별 수업이라서 월수금 2시간씩밖에 걜 못보거든요. 그래서 막 같은 반이라는 유대감같은거 없구요.
저는 걔한테 한번도 말건적없는데요
걔는 제가 숙제 해오면 숙제않했잖아 ! 하면서 장난치구
제가 주스 마시면 자기도 달라고 해서 제가 안주면 뺐어가서 같은 빨대로 마시고
제 핸드폰 책상위에있으면 뺐어가구
제가 늦으면 왜 늦었냐고 물어보고
제가 엎드려 자고있으면 막 어깨 쳐서 깨운담에 자기가 않한척하고
진짜 사소한거지만 제가 걜 좋아하기 때문에 다 크게 느껴져요.
그리고 한번은 교실에서 말고 제가 걸어가고 있었는데 걔가 완전 멀리서 걔 친구들 다있는데 저한테 "***(제이름) ! 너 일어나있네?" 이렇게 소리를 지르는거에요. 저는 그냥 웃어주고 말았는데 걔는 제가 무시한줄 알걸요...ㅋ 제가 맨날 교실에서 조니까 그런소리를 한거같아요.
그리고 자리 바꿔서 옆에 앉기전에도 가까이 앉았는데 그때는 진짜 완전히 모르는 사이었는데도 제가 쉬는시간에 자고있을때 제 자리까지 와서 제 머리카락을 살짝 당겨서 깨우더니 선생님한테 혼난다고 일어나라는거에요 ㅋ 쉬는시간인데... 그래서 제가 "않혼나" 이러고 또 엎드려 잤거든요. 그러다가 쉬는시간 끝날때쯤에 일어나려했는데 누가 쟤 등을 쳐서 일어나서 봤더니 걔가 저 꺠우려고 친건지 절 쳐다보고 있었어요. 저는 진짜 걔가 말 하면 단답하고 그러거든요.
오래전에 걔가 저한테 농담을 하려고해서 무슨 질문을 햇거든요
근데 제가 그냥 걔한테 원래 까칠해서 "내가 그딴거 왜물어봐?" 이랬거든요
어쨌든 오래후에 자리 바꿀때가 다되서 얼마전에 마지막으로 걔 옆에 앉는 날이였거든요.
근데 걔가 또 농담을 하려고 제가 않받아준 질문을 다시 한거에요.
그래서 이번엔 질문을 해줬거든요. 그랬더니 완전 걔가 아는 재미있는 농담을 5개를 막 연속으로 하는거에요. 자리바꾸면 못할거니까 그런건가요?
어쨌든 걔가 하두 많이 하길래 제가 입닥치라그랬는데 걔가 농담 이해 되냐구물어보면서 같은걸 3번이나 했는데 제가 계속 닥치라그랬거든요.
어쨌든 그때 걔가 그냥 더이상 농담 않하고 자기 친구한테 가더라구요.
걔가 저한테 관심이 있는건가요? 아님 그냥 친하게 지내고 싶은건가요?
걔가 절 좋아할 가능성도 있나요?
근데 걔가 절 좋아하면 걔가 왜 제가 농담안받아준다고 자기 친구한테 간거죠?
누굴 좋아하면 그 사람 옆에 가까이 있고싶어해야하지 않나요?
어짜피 옆에 앉아서 그냥 이상하지 않게 걔가 제 옆에 있을수 있을텐데...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