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헤 안녕하세요. 넘나 친절하신 뷰게님들..!
오늘 화장을 하고 나가다가 햇빛아래서 거울을 본 순간 충격을 먹었어요.
바로 요철이란 놈 때문이죠....부들부들,,,
얼마나 심하나면 가장 아래에 사진 올릴게요. ㅎㅎㅎ
아 먼저 제 피부는 겨울에 찬바람맞으면 조금 땡겨요. 그리고 하루종일 기름은 하나도 올라오질 않아요..ㅋ 자다가 일어나도 기름이 없어요...
이런걸로 봐선.. 예전엔 중성이였는데 이제 건성으로 가고있는것 같아요. 홍조가 좀 심해요. 근데 건조하지않아도 그냥 달고 다닙니다..!
그리고 피부에 여드름이 나진 않고, 좁쌀은 가끔하나씩올라와요.
예전에 점뺀 자국이랑 하나씩 올라왔던 흉터가 조금있어요.
기초는 보통 5스킨 - 히말라야 크림 - 코코넛 오일/ 동백오일 이렇게 발라요. 그리고 가끔 스킨바르고 팩도 해주구요..!
밤에는 여기에 슬리핑팩 (수분) 을 바르고 잡니다..!
아침엔 다먹어버리는지 다른데 흡수된건지 그냥 초크초크하다고 느껴요!
그리고 화장순서는 3스킨-크림+코코넛오일 (이렇게 기초끝) - 썬크림 - 컨실러- 파데- 눈- 입 - 쉐이딩 - 픽서 순입니다.
다크서클 말고는 커버를 별로 안하는 편이라 평소에 캐트리트 융파데나 스킨푸드 비타톡팩트로 두드리고 나가요,.!
저는 윤광이 도는 피부를 좋아하는데,, 하이라이터를 어떤걸 발라도 펄이 요철을 더욱 잘보이게 해준다고 할까요??
그래서 액체 하이라이터를 파데에 섞어써도 똑같아요.. 오히려 파데보다 우중충하고 애매하게 보입니다..
항상 오일을 바르고 썬크림을 바르는데도 파데만 얹으면 언제나 약-간 윤광이 돈다~~ 이런 느낌이지 난 촉촉해!!!!!이런 느낌이 안들어요..
요즘 요철때문에 너무 사람을 햇빛아래서 보기가 힘들어요. 강의실에서도 피부가 텁텁해보이긴 마찬가지라 더욱 슬퍼요.
이런 요철을 커버하려면 기초를 바꿔야할까요? 아니면 색조를 바꿔야할까요..
햇빛아래서 자신있는 피부를 갖고 싶어요!!!
뷰게님들의 지혜를 빌려주세요!!
아래는 제 피부에요..! 흙흐르ㅜ그후ㅡㄹ극ㄹ...
조...조심하세요 안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