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 게시판 |
베스트 |
|
유머 |
|
이야기 |
|
이슈 |
|
생활 |
|
취미 |
|
학술 |
|
방송연예 |
|
방송프로그램 |
|
디지털 |
|
스포츠 |
|
야구팀 |
|
게임1 |
|
게임2 |
|
기타 |
|
운영 |
|
임시게시판 |
|
추가 사진 올립니다. 사진에 보시다시피 빨간색 동그라미 안에 잘보시면 F180L10M 으로 VOLTE기능 적용 으로 나와있습니다.
많은분들이 답글을 달아주셨는데 이래도 제말 안믿으시는거 같습니다.
오른쪽에 보시면 국가, 모델, 버전이 있습니다. 그것은 제폰의 현재 상태를 나타냅니다.
저뿐만 아니라 옵티머스G 공식사이트를 가보면 몇몇분들이 저와같은 이상을 겪고 계십니다.
그중에 어떤님은 대리점에서 지음에대해 많은 상담을 받으셨는지 아직 불안정한 서비스라고 대리점에서 말했답니다.
그렇다면 아직불안정한 서비스를 저렇게 아무렇지 않게 LG공식홈에 서비스가입 신청을 받는다것이 웃긴게 아니겠습니까?
그리고 댓글중에 V10M으로 받으라고 하신분 있잖습니까?
그걸 어디서 받는지를 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거 옵티머스G 고객들간에 차별화를 둔건지 의심이 가는부분입니다.
보시다시피 더이상 업데이트 할게 없다고 나옵니다.
밑에사진은 된다고 한사람의 댓글입니다. 10m이라고 적혀있는거 보이시죠?
리히트님입니다.
모 옵g 공식사이트에서 제가 올린글의 댓글을 다신분들입니다.
저말이 사실이라면 몇가지 추리를 해볼 수 있겠습니다.
몇가지 써보겠습니다.
1. 제가 쓰는기기에 volte를 사용할수 없는 충돌되는 어플을 깔았다?(하지만 공장초기화해봤음 이거역시 아님)
2. 옵g 사용자마다 차별화를 두었다.(기기 가격순?)
3. 저분들은 수신, 발신차이를 모른다? (발신은 잘됨)
4. 기기 제조에대해 결함이 있었는가?
5. 다른 경쟁업체의 압박때문에? 또는, 통신사의 사정 (만냑, 옵지사용자 반이상이 안될때 얘기)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